엔터

“히나, 미묘한 여름의 그림자”…QWER 몽환적 시선→팬들의 탄성

권혁준 기자
입력

희미한 여름밤 공기와 어둠이 뒤섞인 정적 속에서 걸그룹 QWER의 히나가 보내온 새로운 감성이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에 파문을 일으켰다.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히나의 사진에서는 빛과 그림자가 말을 건네는 듯, 한순간 모든 것이 멈춘 듯한 몽환적 분위기가 가득했다. 부드러운 얼굴선과 날카롭게 다문 입술, 그리고 시선을 피하지 않는 담담한 눈빛은 히나만의 독특한 여운을 남겼다.

 

탁한 흙먼지가 쌓인 공사장 장비와 낮게 깔린 조명 위로 히나는 컬이 살아 있는 흑단빛 웨이브 헤어를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짙은 검은색 티셔츠와 짧은 바지, 무릎을 덮는 양말과 부츠는 자유분방한 여름밤의 소녀 이미지를 한껏 강조하는 동시에, 일상의 틀을 넘어선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어떤 문장이나 해시태그 없이도 사진 한 장에 담긴 분위기만으로 히나는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건넸다.

“흐릿한 여름밤, 멈춰진 시선”…히나, 몽환 속 여운→강렬 존재감 / 걸그룹 QWER 히나 인스타그램
“흐릿한 여름밤, 멈춰진 시선”…히나, 몽환 속 여운→강렬 존재감 / 걸그룹 QWER 히나 인스타그램

팬들은 오랜만에 전해진 히나의 색다른 스타일링과 분위기에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 몽환적인 감성부터 감각적인 무드, 허전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에 특별함을 느꼈다는 반응이 잇따랐다. 아울러 “여름밤을 닮은 자유로운 모습이 인상적”, “한층 성숙해지고 감각적인 변신이 기대된다” 등 히나의 새로운 면모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가 쏟아졌다.

 

최근 들어 히나는 변치 않는 소녀다운 자유로움과 강렬한 존재감, 그리고 자신만의 감미로운 여백을 사진 한 장에 모두 담아내며, 자신만의 서사를 다시 쓰고 있다. 앞으로 QWER 히나의 또 다른 변신이 어떤 여름밤의 이야기를 품게 될지 팬들의 눈길이 모인다.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히나#qwer#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