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3관왕 질주”…더팩트뮤직어워즈 퍼포먼스에 전율→월드투어 열기 고조
강렬한 환호가 가득한 공연장, 일곱 멤버는 누구보다 강인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엔하이픈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3관왕을 달성한 순간, 팬들과 멤버들의 감동이 교차하며 분위기는 절정으로 치달았다.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는 엔하이픈의 모습은 단순한 수상 그 이상, 5주년을 앞둔 아이돌로서의 한 단계 도약을 예고했다.
이날 엔하이픈은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세심한 연출로 무대를 종합예술로 승화시켰다. 붉은 달 아래 펼쳐진 ‘CRIMINAL LOVE’의 몽환적인 군무, 이어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에서의 카리스마와 희승의 솔로 퍼포먼스는 관객의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감각적인 표정 연기와 절도 있는 안무, 세밀하게 가다듬어진 퍼포먼스는 엔하이픈만의 음악적 서사를 새겨 넣었다. 마지막 무대 ‘No Doubt’에서는 한층 성숙한 열정과 다양한 댄스 스펙트럼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엔하이픈의 올해 성과는 더욱 의미 깊다. ‘디 어워즈’와 ‘ASEA 2025’에서의 대상 2관왕, 미니 6집 ‘DESIRE : UNLEASH’로 달성한 팀 통산 두 번째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까지, 모두가 인정하는 대기록이 잇따르고 있다.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K-팝 그룹이 단 세 팀뿐인 올해, 엔하이픈은 실력과 팬덤 모두를 갖춘 독보적 행보다.
한편 엔하이픈은 현재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을 이어가며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교감하고 있다. 10월 싱가포르 공연에 이어, 이달 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로 투어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