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신수지, 밤 도심 질주로 새로 쓴 성장의 기록”...에너지 폭발→운동에 진심인 일상
엔터

“신수지, 밤 도심 질주로 새로 쓴 성장의 기록”...에너지 폭발→운동에 진심인 일상

조현우 기자
입력

여름의 끝에서 도심의 야경과 함께 심장박동을 조율하는 신수지의 러닝 한 장면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었다. 저마다의 일상에 지친 시간, 신수지는 흰색 슬리브리스와 회색 쇼츠, 검정 양말로 완성한 스포티룩에 두건과 스포츠 선글라스를 더해 늦여름 밤을 역동적으로 채웠다. 화려한 네온사인과 강변의 풍경이 뒤를 받치는 사이, 오롯이 혼자인 러닝의 순간조차 건강하게 빛났다. 빠른 걸음 위로 쏟아지는 도시의 조명과 끈기 있는 시선에서 일상의 에너지와 자기관리의 신념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신수지의 진심은 운동을 대하는 자세에서 더욱 확연하다. 그는 “낮과 밤에 운동할 때 필수템인 루디 변색 렌즈가 강한 햇빛은 물론, 야간 질주 속 눈을 벌레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며, 야경 러닝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눈 건강과 편리함을 챙긴 모습을 전했다. 매일 러닝을 이어가는 성실함 속에서 자기만의 루틴을 지키고, 계절의 변화를 성장의 무대로 삼는 그녀만의 태도가 인상적이다.

방송인 신수지 인스타그램
방송인 신수지 인스타그램

건강한 기운이 묻어난 SNS 사진에 팬들 역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진다”, “러닝 동기가 생긴다”라며 신수지의 일상에 진정성 어린 응원을 보냈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스포츠용품 활용이 어우러진 이번 야경 러닝은 이전보다 더 자유로우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신수지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신수지는 최근 다양한 방법으로 운동 루틴을 꾸준히 실천하며, 매 순간 자신만의 활기를 더해가고 있다. 밤을 밝히는 러닝과 함께한 그녀의 새로운 변화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자극이 되고 있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신수지#야경러닝#운동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