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제이홉 ‘Killin’ It Girl’ 첫 무대”…강렬 섹시 퍼포먼스→음악방송 컴백에 팬심 폭발

윤선우 기자
입력

스포트라이트의 무게를 온몸으로 견뎌낸 제이홉의 눈빛에는 오랜만에 국내 무대에 선 설렘과 떨림이 고스란히 담겼다. 소리 없이 흐르는 긴장감 아래, 손끝과 시선에 실린 관능적인 리듬이 펼쳐내는 섹시 퍼포먼스는 시간이 멈춘 듯한 몰입을 이끌었다. 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무대 위에서 제이홉은 그 누구보다 뜨거운 열기로 현장을 압도하며, 팬들의 환호가 승화된 에너지로 다시금 무대를 채워나갔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국내 음악방송으로 화려하게 복귀한다. 제이홉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까지 4일 연속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무대를 선보인다. 약 2년 만에 음악방송에 모습을 드러내는 이번 무대에서 제이홉은 이전보다 더욱 깊어진 감정과 새로워진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섹시 퍼포먼스가 기대된다”…방탄소년단 제이홉, ‘Killin’ It Girl’로 음악방송→강렬 컴백 신호
“섹시 퍼포먼스가 기대된다”…방탄소년단 제이홉, ‘Killin’ It Girl’로 음악방송→강렬 컴백 신호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은 첫 만남의 뜨거운 감정선이 힙합 사운드 위에 섬세하게 얹혀, 제이홉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퍼포먼스적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지난 앙코르 콘서트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에서 처음 무대가 공개된 직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전 세계 아이튠즈 송 차트 4일 연속 1위를 거머쥐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 또한 공고히 했다.

 

각 방송국은 제이홉만의 독보적인 감각이 녹아든 스타일링과 역동적인 무대 연출로 색다른 볼거리를 예고했다. 팬들과의 호흡도 한층 끈끈해진 모습이다. 실제로 제이홉은 최근 다양한 예능과 콘텐츠, 특히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월드투어 준비 과정과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무대 밖 인간적인 모습까지 선보였다.

 

오랜 기다림을 딛고 다시 무대 위에 선 제이홉은 음악, 춤, 이야기를 향한 진심을 담아 자신만의 세계를 팬들과 나눈다. 세세하게 다듬어진 음악성과 치열하게 갈고닦은 퍼포먼스, 팬과 주고받는 감정의 결이 무대의 깊이를 더하며 또다시 새로운 챕터를 연다. 다가오는 여름, 제이홉의 도전과 열정이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하나씩 펼쳐질 예정이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제이홉#killinitgirl#방탄소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