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뼈구이 등장”…을지로3가 직장인 술집, 한여름 열기 속 매콤한 유혹→입맛이 달아올랐다
정재원 기자
입력
시원한 퇴근길 발걸음을 유혹하는 서늘한 저녁, ‘생방송투데이’가 서울 을지로3가에 숨은 뼈구이 맛집을 조명했다. 삶에 지친 직장인들의 푸근한 쉼터,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감자탕집의 불맛 요리는 붉은 양념의 생기까지 담아냈다. 단골손님들 사이에선 뼈구이 한 점에 얼얼한 매운 맛과 구수한 풍미가 오롯이 살아있다는 말이 오갔다.
이번 회차 ‘맛있는 퇴근’ 코너에는 을지로3가 감자탕집의 대표 메뉴인 매콤 뼈구이가 단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뜨거운 여름, 몸보신이 필요할 때면 이곳 뼈구이와 함께 수육전골, 백골뼈구이, 마라뼈구이, 뼈해장국, 뼈칼국수, 계란찜까지 다양한 메뉴가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근처 직장인들은 퇴근 후 삼삼오오 모여 뜨거운 국물에 마음을 나누고, 뼈구이의 짙은 육향과 자극적인 매운맛에 무더운 여름밤도 잊은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매콤함 뒤에 오는 고소함과 깊은 감칠맛이 도심 속 한켠에서 이색적인 활력을 불어넣는다.
뿐만 아니라 ‘생방송투데이’가 여러 명소와 함께 소개한 만큼, 해당 감자탕집은 을지로3가역 일대에 위치한 직장인 필수 맛집으로 입소문이 더욱 커졌다. 퇴근길에 이어지는 뼈구이 한 상에, 잠시지만 일상의 무게마저 덜어내는 따스한 여유가 깃든다.
한편 ‘생방송투데이’는 다양한 화제의 먹거리와 명소를 담아내면서, 매주 평일 저녁 6시 55분 시청자를 안방으로 초대하고 있다.
정재원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을지로3가#뼈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