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유진, 몽환적 눈빛에 숨은 깊이”…케플러 컴백 여름밤→벅찬 기대 고조
엔터

“유진, 몽환적 눈빛에 숨은 깊이”…케플러 컴백 여름밤→벅찬 기대 고조

한유빈 기자
입력

차가운 유리창 너머로 번진 유진의 눈빛이 보는 이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케플러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유진은 도회적인 세련미와 몽환적인 무드를 극적으로 오가며, 팬들에게 또 한 번 색다른 모습으로 다가왔다. 긴 머리와 정돈된 헤어핀, 은은한 이어링이 깔끔한 이미지를 완성했고, 깊은 어둠이 감도는 배경이 유진의 청초한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손끝까지 섬세하게 연출된 네일 아트와 반지가 더해져, 작은 소품 하나하나에서까지 이번 앨범이 가진 섬세한 감성과 변신 의지가 드러났다. 특히 촉촉한 입술과 투명한 피부, 그리고 무엇보다 깊은 시선을 머금은 눈동자는 여름밤의 설렘과 우수를 동시에 품은 듯한 울림을 남겼다. 오랜만에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는 전작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와 달리, 한층 성숙하고 농밀한 감정선을 예고했다.

“유리 너머에 머문 시선”…유진, 몽환적 눈빛→여름밤 분위기 압도 / 걸그룹 케플러 인스타그램
“유리 너머에 머문 시선”…유진, 몽환적 눈빛→여름밤 분위기 압도 / 걸그룹 케플러 인스타그램

유진은 “Kep1er l Concept Photo 3 YUJIN Kep1er The 7th Mini Album BUBBLE GUM 2025.08.19 TUE 6PM KST”라는 메모와 함께 설렘 가득한 신보 소식을 알렸다.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사진에는 그간의 성장과 더불어,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덧입혀졌다. 

 

팬들 역시 “이 분위기, 완전히 새로운 유진”, “몽환적이고 아름답다”는 등 극찬으로 화답했다. 이번 케플러의 미니 7집 ‘BUBBLE GUM’을 통해 여름밤의 감성과 눈부신 변화를 예고하는 유진의 여정이 기대 속에 주목받고 있다. 해당 미니 앨범은 8월 19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유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유진#케플러#bubbleg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