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226주 1위 신화”…섬총각 힐링으로 일상 속 감동→시청자 관심 폭발
엔터

“임영웅 226주 1위 신화”…섬총각 힐링으로 일상 속 감동→시청자 관심 폭발

박진우 기자
입력

여름 햇살 아래 임영웅의 이름은 또 한 번 반짝였다.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26주 연속 1위라는 기록적인 숫자가 새겨졌고, 이 시간의 흐름을 함께한 팬들은 쉼 없이 그를 응원했다. 통계가 증명하는 열광과 지지는 칭송을 넘어, 가요계 한복판에서 또렷한 위로와 희망의 서사로 쌓여가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7월 3주차 아이돌차트에서 34만5608표의 득표와 3만3061개의 ‘좋아요’를 모으며, 변치 않는 사랑을 실감케 했다. 그의 음악에 머문 마음들은 차트 수치 곳곳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냈고, 226주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지지로 아티스트와 팬 사이 심화된 신뢰를 다시금 입증했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깊은 애정에 임영웅도 화답했다. 무대의 조명을 잠시 벗고, 이번엔 새로운 예능 ‘섬총각 영웅’을 통해 보다 소탈하고 진정성 넘치는 일상으로 시청자 앞에 선다. 도시에서 벗어나 섬마을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임영웅의 모습은, 음악에서 보여주던 감성은 물론 인간적인 온기와 일상적인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꾸밈없는 대화, 정제되지 않은 순간들이 화면에 담기며 또 한 번 시청자에게 힐링을 전할 예정이다.

 

임영웅의 따뜻한 소통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는다. 두 번째 정규앨범 ‘IM HERO 2’가 내달 29일 베일을 벗으며, 팬들은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멜로디와 진심 어린 노래를 만날 설렘을 안고 있다. 익숙한 듯 새로운 변화, 음악을 넘어 예능 속 일상으로 이어지는 그의 발걸음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다.

 

감동을 전한 임영웅의 차트 1위와 인간미가 기대되는 ‘섬총각 영웅’은 8월 26일 화요일 밤 9시 SBS에서 첫 만남을 약속하며, 음악 팬들의 기다림과 호기심이 한층 더 뜨겁게 번지고 있다.

박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섬총각영웅#imher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