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성해은 햇살 아래 깊어진 우아함”…꽃다발 품은 가을 피부 결→팬들 감탄
엔터

“성해은 햇살 아래 깊어진 우아함”…꽃다발 품은 가을 피부 결→팬들 감탄

한채린 기자
입력

부드러운 오후 햇살이 실내를 가득 감싸던 순간, 성해은은 창가에 앉아 조용한 사색에 잠겼다. 검은 슬립 드레스와 손에 들린 흰 꽃다발은 그녀의 차분한 일상과 은은한 우아함을 한층 부각시키며, 가을빛 정원의 산뜻함이 커튼 너머로 스며들었다. 자연스럽게 정돈된 긴 머리와 깨끗한 피부, 은은한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청명하고 단정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과 함께 성해은은 “올리브영에서 내 피부 결에 맞는 쿠션을 발라보고 결 정하는 올리브영 결 정사 캠페인 중”이라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크업 단독 선런칭 소식을 전했다. 특히 성해은은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바닐라코와 어뮤즈 쿠션을 언급하며 평소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지향하는 모습도 내비쳐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팬들은 “분위기 너무 예쁘다”, “가을과 닮았다”, “추천 제품 꼭 써볼 것”이라며 연이어 감탄을 나타냈다.

환승연애2 출연자, 인플루언서, 유튜버 성해은 인스타그램
환승연애2 출연자, 인플루언서, 유튜버 성해은 인스타그램

깊은 사색에 잠긴 듯한 눈빛과 자연광이 만들어낸 청아한 분위기, 그리고 절제된 스타일 선택은 성해은의 인상적인 일상 미학을 보여준다. 최근 들어 더욱 절제된 패션과 감각적인 연출로 자신만의 무드를 완성해 나가며 인플루언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다정하면서도 단정한 매력으로 주목받는 성해은은 ‘환승연애2’ 출연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팬들과의 일상 공유를 통해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한채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성해은#환승연애2#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