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Plot Twist’로 세계를 유혹”…K-팝 동화 팀워크→글로벌 팬심 쏠림
그룹 앳하트가 첫 번째 EP ‘Plot Twist’ 시리즈의 무드컷을 처음 공개하며 K-팝 씬에 몽환적인 자취를 남겼다. 동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공간, 펄감이 가득한 세트 속에서 각기 다른 표정과 빛나는 눈동자가 엿보인 앳하트 멤버들은 마치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문을 여는 듯한 설렘을 전달하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서로 다른 개성과 감정이 교차했음에도 통일된 스타일링으로 견고한 팀워크를 강조, 앳하트만의 세계관을 완성한 장면이 인상 깊게 다가왔다.
원형의 스테인리스 회전문 세트는 글로벌 팬들에게 앳하트만의 이야기를 초대하는 상징처럼 다가왔다. 세트 구석구석에는 오르골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이 더해져, 시간과 감정의 무한한 변화 속에서 성장하는 소녀들의 여정을 은유적으로 드러냈다. 이에 따라, 첫 EP ‘Plot Twist’가 담아낸 주제는 더욱 특별했다. 예상 밖의 전개 속에서 자신을 진실하게 마주하고, 다채로운 감정을 음악에 담아내며, 앳하트는 K-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준비 중임을 예고했다.

‘Plot Twist’에는 총 5곡이 수록돼 있으며, 멤버들의 첫 탐험이 거대한 변화로 이어지는 성장 서사를 품었다. 퍼포먼스 영상과 뮤직 콜라주 필름 공개와 동시에 단숨에 240만 뷰를 돌파하며,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덤은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첫 퍼포먼스 영상은 아린과 리아킴이 출연해 50만 뷰를 기록했고, 두 번째 영상 역시 서현과 아린의 호흡으로 16만 뷰를 넘어서며 기존 K-팝 스타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증명했다. 이처럼 앳하트는 개별 멤버의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조명하는 콘텐츠로 팬심을 두터이 쌓았다.
점차 뜨거워지는 팬의 기대 속에서 앳하트의 정식 데뷔와 음악적 변화가 주목받고 있다. 앳하트의 첫 EP ‘Plot Twist’와 퍼포먼스는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