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진욱 여름 3연타 질주”…8월 신곡 예고→폭발적 변신에 음악계 긴장
엔터

“진욱 여름 3연타 질주”…8월 신곡 예고→폭발적 변신에 음악계 긴장

박진우 기자
입력

진욱이 음악 팬들의 여름을 강렬하게 물들이며 가요계에 새 바람을 불러왔다. 맑고 서정적인 목소리로 다시 돌아온 진욱은, 싱글 앨범 ‘당신 비’ 발표와 동시에 깊은 여운을 안기는 감성 트로트의 정수를 선보였다. 실제로 '비'라는 일상적인 테마를 섬세하게 포착한 진욱의 해석력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노래마다 배어든 진중한 감정선은 한여름 감성에 촉촉한 파문을 남겼다.

 

이어 7월에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 ‘진심’을 개최해 음악 인생의 새로운 정점을 찍었다. 이 무대에서 진욱은 신곡부터 대표곡까지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풀어냈고, 관객과 직접 호흡하며 밀도 높은 감동을 선사했다. 오롯이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무대와 무대 뒤 아낌없는 소통 덕분에 현장은 긴 여운과 함성으로 가득 찼고, 진욱의 진심 어린 서사가 무대를 더욱 깊게 만들었다.

“여름 3연타 행보”…진욱, ‘당신 비’부터 8월 신곡까지→폭발적 활동 몰입 / 진욱 측 제공
“여름 3연타 행보”…진욱, ‘당신 비’부터 8월 신곡까지→폭발적 활동 몰입 / 진욱 측 제공

멈춤 없이 이어지는 진욱의 여름 행보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8월, 또 한 번의 새로운 싱글 앨범을 예고하며 음악 세계 확장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진욱만의 색다른 음악적 변신이 곧 드러날 예정이다. 관계자 역시 “올여름 진욱이 그리는 음악적 궤적은 또 한 번 대중에게 깊은 감동을 남길 것”이라고 전했다.

 

‘당신 비’로 6월 여름 가요계에 포문을 연 진욱은, 7월 단독 콘서트 ‘진심’에서 삶과 음악, 꿈을 무대 위에서 솔직하게 풀어냈다. 그리고 8월 예정된 신곡으로 다시 한 번 열정을 쏟아낼 계획이다. 연달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진욱의 행보에 음악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진욱#당신비#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