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전원 센터란 이런 순간”…‘아이브 시크릿’ 트레일러 포토→압도적 컴백 무드 예고
‘아이브시크릿’의 문이 열리자, 아이브 여섯 멤버는 저마다의 오브제 속에서 독특한 빛을 뿜어냈다. 트레일러 포토 속 카리스마와 몽환이 교차하는 안유진, 우아함이 깃든 가을, 큐피드 가이드북을 든 레이의 자유로움, 히피 퍼머와 레드 컬러로 신비를 더하는 장원영까지 아이브 멤버 모두는 각기 다른 개성과 감정으로 컴백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독창적 오브제와 스타일링, 그리고 팬들의 ‘전원 센터’ 찬사까지, 현장엔 장면마다 긴장감과 설렘이 감돌았다.
리즈는 풀뱅 헤어와 강렬한 립커프, 생머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서는 잔디밭 위에 펼쳐진 수많은 전화기와 휴대전화로 기묘하고 독창적인 큐피드의 아우라를 구축했다. 각 멤버의 콘셉트가 한 자리에 모인 단체 트레일러 포토에서는 큐피드 날개와 유니크한 소품, 붉은빛 헤어와 부츠 등으로 완성된 스타일링이 아이브의 새로운 도전 정신을 드러냈다.

이번 신보 ‘아이브 시크릿’은 ‘이블 큐피드’라는 신선한 콘셉트로, 기존의 당당함에 반전의 감성과 깊이를 더했다. 무빙 포스터, 트레일러 영상 등 연달아 베일을 벗은 콘텐츠는 결국 팬들의 기대를 극대화했다. 타이틀곡 ‘XOXZ’를 포함한 수록곡들에는 아이브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자유와 강렬함, 그리고 전에 없는 아우라가 담길 전망이다.
아이브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컴백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아이브의 새 앨범에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