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안지현 미소에 집안 가득 설렘”…화이트 드레스 속 따스함→굿즈로 물든 가을
엔터

“안지현 미소에 집안 가득 설렘”…화이트 드레스 속 따스함→굿즈로 물든 가을

박진우 기자
입력

하루의 끝, 온화한 거실을 배경으로 치어리더 안지현이 밝고 포근한 미소로 팬들에게 또 한 번 설렘을 전했다. 어깨를 드러낸 순백 드레스와 미니멀한 액세서리가 어우러진 모습 속에서, 차분하게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운 단정함과 상큼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사진 속 안지현 앞에는 캐릭터 일러스트가 새겨진 보틀 3종이 가지런히 놓여 있어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깔끔한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차분하게 연출된 실내 인테리어가 어우러지며 안지현의 일상에 한층 따뜻한 감성을 입혔다. 그녀의 가볍게 포개진 손끝 아래, 설렘이 묻어나는 듯한 시선이 테이블 위를 채웠다.  

 

안지현은 쿨로미(Kuromi)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한정판 굿즈 출시 소식을 알렸다. 리빙, 학습, 외출, 힐링, 패션 등 테마별 각양각색의 구성품이 일상의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강조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귀여움과 함께 온기를 더하는 굿즈가 그녀의 집안 가득 아늑한 분위기를 채웠다.  

 

팬들은 “상큼함이 물씬 풍긴다”, “굿즈도 안지현도 사랑스럽다”, “가을 감성에 딱인 분위기”라며 진심이 담긴 댓글로 공감을 더했다.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미소와 함께 전한 안지현의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평범한 하루를 특별한 순간으로 물들였다.  

 

안지현이 소개한 쿨로미 20주년 한정판 굿즈는 각 7-11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체 시리즈는 한정 수량으로 예판 중이다.

치어리더 안지현 인스타그램
치어리더 안지현 인스타그램

 

박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안지현#쿨로미20주년#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