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준영, 석양 아래 흩날린 이별”…‘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로 팬심 울림→기대감 급상승
엔터

“이준영, 석양 아래 흩날린 이별”…‘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로 팬심 울림→기대감 급상승

임태훈 기자
입력

노을빛이 감도는 바닷가에서 이준영은 애틋하게 노래를 불렀다. 음악과 영상미 속에서 이준영의 이별 감성은 어느새 깊은 울림으로 번졌고, 팬들은 오랜만의 귀환에 가슴 깊은 공명을 느꼈다. 진한 석양 아래 서있는 이준영의 모습은 낯선 듯 익숙하게 기억을 건드렸다.

 

이준영의 미니 1집 ‘라스트 댄스’ 더블 타이틀 중 하나인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오피셜 비디오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흐들리는 하늘과 바닷가 풍경을 배경 삼아, 서정적이고 감각적인 화면과 함께 진한 이별 감정선을 완성했다. 이준영은 이미 익히 알려진 단단한 보컬과 흔들림 없는 감정 연기로 한 편의 이별 영화를 연상하게 했다.

“쓸쓸함이 번진 노을 아래”…이준영,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오피셜 비디오로 이별 감성 완성
“쓸쓸함이 번진 노을 아래”…이준영,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오피셜 비디오로 이별 감성 완성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는 어쿠스틱 피아노와 오케스트라가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이다. 곡 전반에 녹아든 애절한 멜로디와 폭발적인 가창력은 이준영 특유의 섬세함을 더욱 부각했다. 이준영은 오랜 공백을 무색하게 하는 몰입감으로, 이별의 순간을 음악 안에 응축시켰다. 이를 경험한 국내외 팬들은 영상 공개 직후 SNS와 각종 온라인 공간에서 찬사를 쏟아내며 뜨거운 기대감을 표출했다.

 

더블 타이틀곡 ‘바운스’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댄스와 발라드라는 상반된 결로 눈길을 끈다. 댄스 트랙의 에너지와 발라드의 깊은 감성이 공존하는 ‘라스트 댄스’는 이준영의 음악적 시도와 성장의 결실을 담았다. 그중에서도 오피셜 비디오에서는 이준영만의 세밀한 감정 표현이 빛났다.

 

팬들은 “한 편의 드라마를 본 것 같다”, “이별의 순간이 다시 생각난다”, “가슴 깊이 울린다”며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더블 타이틀 시스템은 이준영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음악의 스펙트럼이 넓어졌음을 실감케 한다.

 

이준영은 ‘바운스’ 무대 활동과 함께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영상으로 이별 감성의 절정을 선사했다. 앞으로 첫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와 함께 댄스와 발라드 양쪽에서 완성도 높은 음악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임태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준영#그대내게왜이러나요#라스트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