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미주, 가을 햇살 깊이 스며든 순간”…미소 한 조각에 물든 휴식→비밀스러운 내면 궁금증
엔터

“이미주, 가을 햇살 깊이 스며든 순간”…미소 한 조각에 물든 휴식→비밀스러운 내면 궁금증

허예린 기자
입력

은은하게 깔린 햇살과 함께 조용한 미소를 머금은 이미주가 초가을 한가운데 앉았다. 창 너머 부드러운 빛이 실내를 가득 채우는 순간, 러블리즈 이미주는 담백한 표정과 단정한 자세로 자신의 일상 한 자락을 조용히 꺼내 보였다. 고요한 금빛 무드 속, 흰 셔츠와 청바지로 맞이한 이미주는 여유로운 눈빛과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소박한 휴식을 입혔다.

 

일상의 평범함에서 피어나는 진솔한 운율이 잠시의 셔터로 고스란히 스며든다. 원목 인테리어와 동그란 창, 그리고 햇살의 따스한 터치가 어우러져 이미주만의 온기가 사진 속에 머물렀다. 전화기를 손에 쥔 섬세한 움직임, 미소 뒤에 깃든 깊은 시선이 보는 이들의 마음에도 잔잔한 파장을 남겼다.

걸그룹 러블리즈 이미주 인스타그램
걸그룹 러블리즈 이미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별도의 메시지 없이, 다만 멈춰 선 듯한 한순간이 기록됐다. 러블리즈 이미주의 솔직하고 담백한 발자취를 따르는 팬들은 그 진정성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누구라도 편히 쉬고 싶은 마음, 소박한 행복의 흔적에서 느끼는 친근함에 많은 이들이 공감했다.

 

특히 이번 순간은 활발한 방송과 무대 위 이미지와 달리 이미주의 고요한 내면을 포착했다고 평가받는다. 급하게 흘러가는 계절의 한복판에서 그녀는 자신만의 호흡으로 쉬어가며, 삶의 리듬을 다시 새긴다.

허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미주#러블리즈#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