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기현 셀카, 초가을 결의로 스며들다”…몬스타엑스 비주얼→깊어진 감정 여운
엔터

“기현 셀카, 초가을 결의로 스며들다”…몬스타엑스 비주얼→깊어진 감정 여운

장예원 기자
입력

초가을 오후의 햇살이 은은하게 실내를 감돌던 순간, 몬스타엑스 기현의 셀카가 언제보다 조용한 파동을 불러일으켰다. 렌즈와 맞닿은 시선에는 담담한 결의와 여운, 그리고 옅은 슬픔까지 스며들며 보는 이의 감정을 흔들었다.  

 

짙은 갈색 머리는 자연스럽게 이마선을 감돌며 깊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헐렁한 회색빛 후드 티셔츠와 따뜻한 흰 이너가 레이어드돼 성숙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한쪽 귀에 자리잡은 실버 링 귀걸이는 단정하면서도 자유로운 개성을 드러냈다. 편안하게 기대앉은 소파와 부드러운 벽의 배경은 바쁜 일상 한복판에서 잠시 멈춘 휴식 같은 인상을 남겼다.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 인스타그램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 인스타그램

공개된 셀카에는 “NTF 셀카폭탄”이라는 짧은 문장이 함께했다. 기현 특유의 유머와 자신감,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솔직함이 시리즈로 담겨있었다. 셀카 게시 직후에는 “눈빛에 여운이 묻어난다”, “가을 감성으로 빛나는 비주얼” 등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팬들은 기현만의 깊은 분위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특히 최근 무대에서 보여준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이번 셀카에서는 한층 성숙하고 내면을 조용히 드러낸 듯한 분위기가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다. 계절의 변화와 함께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 기현의 모습에 팬들 역시 시즌의 시작을 함께 공감하고 있다.

장예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기현#몬스타엑스#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