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더보이즈 현재, 낭만 품은 생일 선물”…포토 프레임 출시→전 세계 팬심 물들다
엔터

“더보이즈 현재, 낭만 품은 생일 선물”…포토 프레임 출시→전 세계 팬심 물들다

최유진 기자
입력

가을의 미풍처럼 포근한 감성으로 돌아온 더보이즈의 현재가 팬들에게 또 다른 선물을 전했다. 포토이즘과의 협업으로 마련된 생일 기념 포토 프레임이 공개돼, 그의 생일을 빛내고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예고했다. 더보이즈 현재의 미소와 사랑스러운 무드가 담긴 이번 포토 프레임은, 단순한 사진을 넘어 일상 속 특별함을 전하는 감성 아이템으로 회자되고 있다.

 

포토이즘 공식 채널에는 “PHOTOISM X 현재 ARTIST FRAME OPEN”이라는 설렘 가득한 소식과 함께, “존재만으로 낭만 합격 가을에 찾아온 선물”이라는 메시지로 현재에 대한 진심 어린 축하가 이어졌다. 포토이즘은 “나의 일상은 매일이 MY present days”라고 덧붙이며, 팬들이 직접 참여해 사랑둥이 곰아지라는 애칭의 현재와 따듯한 추억을 공유하길 권했다. 이번 포토 프레임은 오는 13일 정식 오픈되며, 10월 12일까지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포토이즘
포토이즘

올해 더보이즈는 10번째 미니 앨범 ‘a;effect’와 타이틀곡 ‘Stylish’로 또 한 번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 그룹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전 세계 도시를 돌며 월드 투어 ‘THE BLAZE’의 불꽃을 밝혔다. 또한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시애틀까지 미국 투어로 이어지며, 11월에는 방콕과 자카르타에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존재감을 증명해 온 더보이즈 현재. 이번 포토 프레임 프로젝트를 통해 무대 밖 또 다른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만의 감각과 낭만을 전했다. 이에 따라 팬들의 마음속에도 이날의 특별한 온기가 오래도록 남을 것으로 보인다.

최유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더보이즈#현재#포토이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