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보검 ‘BE WITH YOU’ 팬미팅, 남미 뜨거운 심장 흔든다→아시아 열기에 잇는 물결”
엔터

“박보검 ‘BE WITH YOU’ 팬미팅, 남미 뜨거운 심장 흔든다→아시아 열기에 잇는 물결”

송다인 기자
입력

밝은 미소와 따스한 눈빛으로 아시아 팬들과의 여행을 시작한 박보검이 이제 남미의 뜨거운 가슴을 두드린다. 서울과 요코하마에서 깊은 감동을 선사한 박보검은 무대 위에서 팬들과 쌓아온 사랑을 머나먼 남미의 도시들로 확장하며 전 세계에 진한 여운을 전했다. 여운의 파도는 아시아에서 남미까지 이어지고, 팬미팅 투어의 서사가 다시금 새로운 정점을 찍는다.  

 

박보검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PARK BO GUM 2025 FAN MEETING TOUR [BE WITH YOU]’의 추가 일정을 확정지었다. ‘BE WITH YOU’라는 제목은 박보검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담긴 진심을 오롯이 담아낸다. 이번 투어는 ‘여행’을 테마로 서울, 요코하마 등 성공적인 공연에 이어 싱가포르, 가오슝, 마닐라,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그리고 아시아를 넘어 몬테레이, 멕시코시티, 상파울루, 산티아고 등 남미 4개 도시를 아우르는 14개 도시 대장정으로 펼쳐진다.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무대마다 다채로운 코너와 박보검만의 온기 어린 선곡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남미 팬들 역시 박보검의 감성에 호응하며, 그와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소통할 기쁨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박보검은 이번 투어를 통해 먼 거리를 뛰어넘는 진정성을 전달하며, 수많은 팬들에게 여행과 같은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팬미팅 투어는 8월 14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아시아 각 도시와 남미 무대를 차례로 밟는다. 몬테레이, 멕시코시티, 상파울루, 산티아고에서 남미 팬들과 만나는 순간, 박보검의 진심과 예술적 열정이 대륙의 경계를 허물며 또 하나의 감동으로 남게 될 전망이다.

송다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보검#parkbogum2025fanmeetingtour#남미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