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지젤, 한밤을 감싼 몽환적 시선”…에스파, 고요한 가을빛→감정의 파도
엔터

“지젤, 한밤을 감싼 몽환적 시선”…에스파, 고요한 가을빛→감정의 파도

강민혁 기자
입력

잔잔히 스며든 가을밤의 정적 속, 지젤은 감각적인 사진 한 장으로 자신의 분위기를 또렷하게 새겼다.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와 어깨가 드러나는 블랙 오프숄더 톱, 그리고 자연스러운 MLBB 립과 연한 음영이 더해진 아이 메이크업은 그녀만의 세련미와 은은한 그리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조용한 시선 끝에는 어딘지 모를 깊은 감정이 머물렀고, 하얀 배경 위 촬영장 특유의 로고들이 더해지며 도회적인 긴장감마저 감돌았다.

 

지젤은 최근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통해 별도의 멘트 없이 근황 사진을 남겼다. 한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만지던 순간, 그녀의 표정에는 몽환과 담담함, 소박한 그리움이 절묘하게 섞여 있었다. 화려한 주얼리와 정교하게 정돈된 눈썹, 그 안에서 풍기는 세련된 무드는 거창한 언어 없이도 많은 이야기를 전했다.

걸그룹 에스파 지젤 인스타그램
걸그룹 에스파 지젤 인스타그램

팬들은 “지젤만의 무드를 또다시 발견했다”, “가을밤의 몽환을 사진에서 느꼈다”, “달라진 헤어 컬러가 새로운 느낌을 준다”고 감상했다. 담백한 한 장의 사진만으로 에스파 지젤이 전하는 계절의 감정선은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지젤은 이제 막 다가온 늦가을 끝에서 변하지 않는 자신만의 분위기를, 고요한 정적과 함께 오래도록 남길 것으로 보인다.

강민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지젤#에스파#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