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최시원, 가을빛 완숙미”…도시 품은 미소→색다른 존재감 자극
엔터

“최시원, 가을빛 완숙미”…도시 품은 미소→색다른 존재감 자극

허예린 기자
입력

한낮의 도시 벽을 타고 내려오는 가을 햇살 아래, 그룹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남긴 한 장의 사진이 보는 이들에게 긴 여운을 선사했다. 일상에서 묻어나는 절제된 차분함과 풍성한 감성이 절묘하게 교차하는 모습 속에서, 최시원은 이전과 또 다른 변주를 그렸다. 부드럽게 접힌 두 팔과 자연스러운 포즈, 그리고 고요히 번지는 미소가 이 가을 오후만의 섬세한 여유를 더욱 짙게 물들였다.

 

사진에는 매트한 벽돌빛 배경에 기대 선 최시원의 모습이 클로즈업됐다. 자연스레 흘러내린 검은 머리와 어두운 컬러의 스타일링, 세련된 벨트와 넉넉한 실루엣의 팬츠, 한 손에 자연스레 걸친 브랜드 백이 완벽한 균형을 이뤘다. 회색과 검은색의 니트는 도시의 쿨함 속에 고급스러움과 따스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공간의 공기까지 함께 머무는 듯한 한순간, 절제와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배어 나왔다.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 인스타그램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 인스타그램

최시원은 “@ferragamo in Shanghai”라는 짧은 문장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그 안에는 현재의 앳된 표정과 성숙해진 분위기, 그리고 톤 다운된 가을의 기류가 촘촘하게 녹아 있다.

 

팬들은 “한층 깊어진 미소와 세련된 분위기”, “도시적 감각이 완성된 모습” 등 다양한 감탄을 이어가며, 일상과 시크함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최시원의 새로운 매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과거의 개구진 이미지와 달리, 이제는 절제와 여유, 그리고 부드럽지만 선명한 성숙함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킨 셈이다.

 

최시원은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브랜드와의 색다른 시너지를 은연중에 드러내며, 가을의 깊은 색깔과 도시적 품격을 한 순간에 응축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허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최시원#슈퍼주니어#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