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혜진, 청량 셀카로 여름 온기 증폭”…마음에 새긴 무심한 기록→공감 쏟아진 이유
엔터

“김혜진, 청량 셀카로 여름 온기 증폭”…마음에 새긴 무심한 기록→공감 쏟아진 이유

강다은 기자
입력

햇살에 젖은 오후, 김혜진은 스치듯 다가온 여름 공기와 함께 자신만의 일상을 고요하게 기록했다. 하늘색 스트라이프 셔츠에 내추럴하게 풀어낸 긴 머리, 거울 앞에서 담아낸 그녀의 표정은 익숙하면서도 한층 성숙한 정서를 머금은 채 시선을 머물게 했다. 무심한 듯 평온한 분위기와 청량한 색감, 그리고 다정한 카메라의 시선이 여름을 한편의 이야기로 그려냈다.

 

이번에 김혜진이 공개한 셀카는 푸른빛이 도는 셔츠와 하얀 크롭 톱, 그리고 데님 팬츠의 조화가 소박하면서도 싱그러운 무드를 완성시켰다. 머리 한 켠 작은 핀이 포인트가 돼 자연스러움 속에 빈틈없는 디테일을 더했다. 실내의 고운 채광은 김혜진의 담담한 표정과 어우러져 지난 한 주를 고스란히 담아내는 맑은 기록으로 남았다.

“이번주 기록”…김혜진, 무심한 여름 오후→청량한 셀카의 반전 /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김혜진 인스타그램
“이번주 기록”…김혜진, 무심한 여름 오후→청량한 셀카의 반전 /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김혜진 인스타그램

그녀는 “이번주 기록”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조용히 끌어안았다. 화려한 무대 뒤 혹은 강렬한 방송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대조되게, 이번에는 담백하고 차분한 매력으로 자신의 또 다른 얼굴을 선사했다.

 

팬들은 뜨거운 공감을 보냈다. “여름 자체 같아요”, “무심한데 청량하다”, “김혜진의 일상에 위로를 받는다” 등 매 순간 자연스럽게 빛나는 매력에 응원이 쏟아졌다. 무엇보다 화면 속 그녀의 평온한 모습은 보는 이에게도 일상의 작은 위로가 돼주었다.

 

방송과 무대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달리, 이번 셀카에서는 일상 속에서 스며나오는 자신만의 성숙함과 여유가 담겼다는 평가다. 소박한 하루를 기록하며 자신의 진짜 모습을 외면하지 않는 김혜진의 변주에 많은 이들이 자연스럽게 마음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솔로지옥4를 통해 대중과 깊은 소통을 이어왔던 김혜진은 앞으로도 세련된 스타일과 담담한 감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혜진#솔로지옥4#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