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전현무계획2 서울 등촌동 완전 정복”…전현무, 만두와 햄버거 앞 사라진 거리의 경계→게스트와 웃음 폭발
엔터

“전현무계획2 서울 등촌동 완전 정복”…전현무, 만두와 햄버거 앞 사라진 거리의 경계→게스트와 웃음 폭발

신유리 기자
입력

서울 등촌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현무계획2’의 새로운 여정은 평범한 골목길 사이에서 특별한 맛과 추억이 교차하는 순간들을 만들어냈다. 전현무와 곽튜브 그리고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 유진, 지현우는 각자의 기억을 간직한 음식들과 마주하며 한층 유쾌한 분위기로 방송을 물들였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서울 강남구의 한우구이와 소시지전골을 시작으로, 중미역과 등촌역 사이에 숨겨진 햄버거 핫플레이스 그리고 오랫동안 지역민의 사랑을 받아온 김치만두집에 차례로 들렀다. 치즈버거와 에그버거, 팥빙수 등 달콤하고 푸짐한 햄버거집 메뉴는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만들었고, ‘생활의 달인’과 ‘전지적참견시점’에도 소개된 김치만두집의 깊은 맛은 출연진에게 소소한 감동을 선사했다.  

MBN ‘전현무계획2’ 방송 캡처
MBN ‘전현무계획2’ 방송 캡처

햄버거집은 특유의 정감 가득한 분위기와 신선한 재료로 등촌동의 명소로 자리잡았으며, 김치만두집 역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유진과 지현우 또한 자연스럽게 동네의 온기와 정을 느끼는 모습을 보였다. 각자의 사연이 녹아든 대화와 웃음, 그리고 테이블 위에 오가는 따뜻한 음식은 시청자에게도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전현무계획2’가 전하는 등촌동의 특별한 하루는 동네 곳곳에서 번져나오는 음식과 사람의 정서적 연결을 한층 두드러지게 그렸다. 개성 넘치는 출연진이 진짜 골목길의 맛을 찾아가며 쌓은 에피소드는 매회 진한 이야기를 선사하고 있다.  

 

지역 주민들의 오랜 사랑을 받은 이 맛집들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전현무계획2’에서 등촌동 골목의 진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전현무계획2#전현무#곽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