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풍자 실물 반전”…다이어트 후 팬 몰려든 현장→유튜브보다 더 뜨거운 변화
엔터

“풍자 실물 반전”…다이어트 후 팬 몰려든 현장→유튜브보다 더 뜨거운 변화

전서연 기자
입력

풍자의 밝은 미소가 현장을 채운 순간, 팬들의 따뜻한 환호는 오래도록 울렸다. 유튜브 ‘또간집’에 출연한 풍자는 달라진 외모와 진솔한 소통으로 색다른 에너지를 선사하며 깊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현장에 모인 사람들은 티비 화면과는 다른 풍자의 실물에 놀라움과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풍자는 다이어트 이후 한층 슬림해진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섰다. “티비에서와는 달라요”라는 팬들의 진심 섞인 반응은 먹방 이미지만으로 꾹꾹 눌러졌던 풍자의 새로운 매력을 다시 소환했다. 평택 맛집 투어 현장에서 한 시민은 “티비에서 봤을 때보다 훨씬 슬림하다”고 감탄했고, 이에 풍자 역시 직접 “티비에서 더 크게 나오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풍자 인스타그램
풍자 인스타그램

변화의 출발점에는 유쾌함 너머의 고심도 있었다. 다이어트 결정의 계기가 됐던 이른바 ‘원피스짤’에 관한 팬들의 언급에 풍자는 “지긋지긋하던 원피스짤”이라며 웃음 섞인 회상을 전했다. 그는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와 달리 무게감 있는 진솔함으로, 다이어트 과정에서 겪은 솔직한 어려움들을 고백해왔다. “고생 많으셨다”는 팬의 손길에 미소로 화답하는 풍자의 모습은 결국 성장과 변화의 원동력이었다.

 

티비와 유튜브, 예능을 가로지르며 풍자는 자신의 색깔을 지켜나가고 있다. 건강한 변화와 삶에 대한 긍정이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이끌었고, 풍자 역시 겸손하게 또 힘차게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팬이 함께한 유튜브 ‘또간집’ 평택 맛집 투어 영상은 지난 9월 19일 공개됐다.

전서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풍자#또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