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신라면세점 접수한 찬란한 미소”…글로벌 MZ세대 향한 강렬 약속→궁금증 폭발
맑고 밝은 에너지로 가득한 엔싸인의 미소가 신라면세점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서 처음 공개되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달궜다. 일본, 대만, 미국 등 세계 각지에서 단단하게 쌓아온 K-POP 내 입지와, MZ세대와의 촘촘한 교감이 맞물리며 또다시 그룹의 존재감을 증명한 순간이었다. 데뷔 2주년을 맞기까지 쉼 없이 걸어온 길 위에, 엔싸인은 더 넓은 세상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엔싸인이 신라면세점의 새로운 얼굴로 최종 발탁됐다고 전하며 브랜드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엔싸인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가 만들어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엔싸인은 앞서 배우 진영, 박형식에 이어 신라면세점 홍보 모델로 선정된 만큼 K-POP 대표 글로벌 보이그룹의 위상을 또 한 번 입증하게 됐다.

이와 함께 엔싸인은 신라면세점과의 콜라보를 통해 첫 브랜드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전 세계의 MZ세대 고객들과 한층 더 폭넓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 역시 엔싸인의 생동감 넘치는 개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적극적으로 녹아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열린 데뷔 2주년 팬미팅 ‘2&SSign’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만들었다. 한국과 일본 등 각국 현장에서 끊임없이 이어진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은 엔싸인의 확장된 영향력을 실감하게 한다. 엔싸인 멤버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 콘텐츠, 팬미팅 등 주체적인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차세대 K-POP의 얼굴로서 엔싸인은 신라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넓은 무대와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지속적으로 젊은 트렌드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엔싸인과 신라면세점이 선보일 다채로운 콘텐츠는 전 세계의 MZ세대의 관심을 한 곳에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