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키키, 네 번째 신인상과 환호”…더팩트뮤직어워즈에서 폭발한 성장→슈퍼 루키 신화 속 궁금증
엔터

“키키, 네 번째 신인상과 환호”…더팩트뮤직어워즈에서 폭발한 성장→슈퍼 루키 신화 속 궁금증

조수빈 기자
입력

무대 위에서 터져 나온 환호와 에너지는 오롯이 키키의 몫이었다. 밝은 미소로 무대를 채운 키키가 ‘더팩트뮤직어워즈’의 슈퍼 루키 자리를 다시 한 번 확실하게 증명했다. ‘아이 두 미’ 데뷔 이후 네 번째 신인상의 영광이 그룹의 새로운 서사를 알리며, 빠른 성장 곡선 위에 올라선 청춘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키키는 뜨거운 박수갈채 속 시상식 오프닝에서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신인답지 않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힘 있는 안무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어 ‘댄싱 얼론’ 무대까지 볼거리로 가득 채웠다. 개성과 자유로움이 묻어나는 퍼포먼스는 글로벌 음악 팬심까지 뒤흔들었다는 반응을 낳았다.

“키키, 네 번째 신인상까지”…‘더팩트뮤직어워즈’서 슈퍼 루키 저력→차세대 K팝 주역 등극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키키, 네 번째 신인상까지”…‘더팩트뮤직어워즈’서 슈퍼 루키 저력→차세대 K팝 주역 등극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수상 직후 멤버들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진심으로 응원해 준 티키 덕분”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성장할 것이라고 다짐하는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데뷔 13일 만에 음악방송 1위라는 기록부터 각종 시상식 신인상까지, 짧은 기간 동안 키키가 일군 성취는 자부심 어린 의지를 담고 있었다. 데뷔곡 ‘아이 두 미’로 보여준 쾌활한 무드는 물론, ‘댄싱 얼론’을 통한 청춘의 메시지가 플레이리스트를 계속 다채롭게 만들고 있다.

 

K팝의 새로운 흐름을 이끄는 키키는 음악 활동을 넘어 패션, 뷰티, 금융, 외식 등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독보적 비주얼과 개성을 기반으로 브랜드평판과 고객충성도 분야에서도 신인 부문 1위에 올라섰다. ‘ASEA 2025’, ‘제34회 서울가요대상’, ‘2025 케이월드 드림 어워즈’를 거쳐 이번 ‘더팩트뮤직어워즈’까지 네 번째 신인상을 쌓으며 슈퍼 루키의 명성을 이어나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키키팡팡’, ‘티키타카’ 등 일상 속 소통 역시 키키만의 따뜻한 매력을 배가하고 있다. 신예답지 않은 패기와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아이돌 신의 흐름을 바꿔가며,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무대와 음악적 색깔 또한 기대감을 키운다.

 

키키의 성장 스토리가 이어진 ‘더팩트뮤직어워즈’는 다채로운 무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팬들과 대중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연이은 신인상 수상으로 새로운 K팝 슈퍼 루키의 시대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조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키키#더팩트뮤직어워즈#티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