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주 티켓팅 묘사→초고속 완판의 파도, 숨 막힌 감동”
설렘 가득한 기대와 손끝으로 전해지는 긴장, 임영웅의 광주 콘서트 티켓 오픈 순간 온라인은 한순간 거대한 파도처럼 일렁였다. 팬들의 열망은 광주까지 흔들었고, 그 짧은 찰나에 티켓은 별똥별처럼 순식간에 모두 사라졌다. 예매가 열리던 그 순간, 무대 위의 임영웅을 향한 간절한 마음이 고스란히 화면 너머 온라인 대기실을 가득 채웠다.
‘IM HERO’ 광주 공연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빛처럼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긴장과 환호가 교차하는 온라인의 전쟁터에 환호가 가득했다. 치열한 경쟁 속 힘겹게 티켓을 손에 쥔 이들의 눈빛에는 기쁨이, 안타깝게 실패한 팬들의 공간엔 한동안 아쉬움이 맴돌았다. 현장에선 임영웅이 ‘피켓팅의 아이콘’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미 인천, 대구, 서울에서 잇따라 기록된 초고속 매진 행진은 광주에서도 반복되며 임영웅표 콘서트의 저력을 선명히 각인시켰다. 티켓 오픈 전부터 높아지던 팬들의 설렘은 폭발했고, 전국 각지로 번지는 콘서트 소식은 음악과 팬, 기다림이 만드는 또 하나의 축제 풍경을 완성시켰다.
정규 2집의 새로운 울림을 안고 펼쳐질 이번 전국투어 무대는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직접 작사한 ‘ULSSIGU’, 따뜻한 감성의 ‘답장을 보낸지’, 서정이 어린 ‘그댈 위한 멜로디’까지, 한층 넓어진 음악 세계로 관객을 안내할 예정이다. 무대가 이어질수록 임영웅의 목소리는 팬들에게 깊은 위로와 설레임을 동시에 전달하며 일상에 특별한 온기를 전한다.
2025 ‘IM HERO’ 전국투어 공연은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에 이르기까지 전국을 물들이는 대장정으로 이어진다. 겨울, 내년 초까지 계속될 이 축제 속에서 임영웅과 팬들은 음악과 마음을 나누는 또 다른 영웅시대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