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황영웅·팬클럽, 나눔의 레이스”…선한스타 통해 197만 원 밝혀진 순간→따뜻한 응원 물결
엔터

“황영웅·팬클럽, 나눔의 레이스”…선한스타 통해 197만 원 밝혀진 순간→따뜻한 응원 물결

최영민 기자
입력

황영웅의 진심이 따스하게 번지는 계절, 그가 선한 기부 플랫폼 ‘선한스타’와 ‘선한스타 워크’를 통해 197만 원을 전달하며 또 한 번 특별한 나눔을 실천했다. 조용한 미소와 함께 찾아온 기부 소식은 음악으로 이어진 응원의 온기를 더욱 크게 만들었다. 팬클럽 파라다이스가 함께한 걸음에는, 평범한 일상이 선의의 경쟁으로 전환되는 기쁨이 깃들었다.

 

이번 기부는 ‘선한스타’ 7월 가왕전과 워크대회에서 황영웅의 이름으로 모인 상금이 동방사회복지회에 전달되며 작지만 깊은 물결을 남겼다. 가수와 팬, 모두의 정성이 담긴 이 상금은 꿈과 희망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들의 교육 현장에 쓰일 예정이다. 별처럼 반짝이는 마음들이 모여 지난 누적 기부금이 4,302만 원을 넘어선 팬클럽의 행보는, 유명인의 사회적 책임을 팬심으로 확장하는 선한 연대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황영웅 / 주식회사 골든보이스
황영웅 / 주식회사 골든보이스

특히 이번 기부금은 보호 아동들에게 기초학습, 교재·교구, 체험 프로그램 등 생애주기별 맞춤형 교육으로 확장된 미래를 열어줄 계획이다. 진심이 모여 한층 단단해진 선한 영향력은 오늘도 많은 이들의 삶을 환히 밝히며, 선한스타의 따뜻한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영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황영웅#선한스타#파라다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