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상원·조우안신 순위 바뀌는 순간”…보이즈2 플래닛, 긴장감 속 투표 변동→꿈을 둘러싼 숨가쁜 레이스
엔터

“이상원·조우안신 순위 바뀌는 순간”…보이즈2 플래닛, 긴장감 속 투표 변동→꿈을 둘러싼 숨가쁜 레이스

장서준 기자
입력

뜨거운 열기 속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도전이 새로운 긴장감을 드리웠다. Mnet ‘보이즈2 플래닛’ 3회에서는 K와 C 참가자들이 통합된 실시간 투표 순위가 발표돼, 무대 위에서 꿈을 좇는 이들의 서사에 또 다른 전환점이 마련됐다. 밝게 무대를 누비던 참가자들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는 순간 미묘한 감정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졌다.

 

실시간 투표 집계 결과 이상원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두드러진 존재감을 드러냈고, 이어 조우안신이 2위, 최립우가 3위를 차지해 상위권의 견고함과 예측 불허의 판도 변화를 보여줬다. 각각의 이름이 불릴 때마다 무대 뒤편 참가자들 사이에는 숨 막히는 긴장과 간절함의 무드가 번져나갔다. 4위 정상현, 5위 이리오, 그리고 김준서, 유강민, 마사토 등이 순위를 이어 각자의 팬덤과 꿈을 향한 열정의 무게를 확인시키는 순간이었다.

Mnet '보이즈2 플래닛'
Mnet '보이즈2 플래닛'

하위권 순위까지 이어지는 흐름은 한 명 한 명 소중하게 꿈을 품은 참가자들의 얼굴을 비추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치열한 순위 싸움 속에서 각자의 무대는 이야기의 여운으로 남았고, 무대를 끝까지 지키겠다는 진심 어린 다짐이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경쟁은 점차 예측 불가한 전개로 흘러가고, 앞으로 어떤 반전과 여정이 기다릴지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다.

 

한편 ‘보이즈2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다양한 참가자들의 도전과 성장의 순간을 선보이고 있다.

장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보이즈2플래닛#이상원#조우안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