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베티붑에 물든 자유”…이션, 레드모자 속 미소→익살 가득 여름 일상
엔터

“베티붑에 물든 자유”…이션, 레드모자 속 미소→익살 가득 여름 일상

박진우 기자
입력

밝은 조명이 쏟아지는 매장 한가운데, 온앤오프 이션의 여유 어린 실루엣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첩한 동작 대신 느긋한 여유를 실은 이션의 모습에는 오랜 친구와의 재회 같은 익숙함이 기분 좋은 파문을 남겼다. 붉은색 모자가 당당하게 빛나는 가운데, 베이지 톤의 빈티지 티셔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청바이가 한여름 일상에 활력을 더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줄무늬 셔츠를 입은 호랑이 그림과 위트 있는 텍스트가 더해져, 이션 특유의 개성과 자유로운 감성이 더욱 살아났다. 각종 소품과 베티붑 캐릭터가 포인트로 활용된 매장 인테리어는 한층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내며, 이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중요한 배경이 됐다. 쇼핑을 즐기는 짧은 순간에도 보이는 아날로그 감성과 익살스러운 표정이 이션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베티붑을 만난 순간”…이션, 쇼핑의 설렘→자유로운 여름 일상 / 그룹 온앤오프 이션 인스타그램
“베티붑을 만난 순간”…이션, 쇼핑의 설렘→자유로운 여름 일상 / 그룹 온앤오프 이션 인스타그램

이션은 “베티붑”이라는 짧은 사진 코멘트로 일상에 위트와 여유를 더했다. 이러한 자연스러움에 팬들은 열띤 반응을 보냈다. “여름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린다”, “이션의 시크한 표정에 반했다” 등 다양한 의견이 댓글로 줄을 이었다. 사진 한 장만으로도 근황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응원이 솟구쳤다.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던 이션이, 일상에서는 한층 편안하고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새로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빈티지 티셔츠, 청바지, 그리고 강렬한 레드 캡의 조화는 평범한 쇼핑의 순간조차 색다른 그림으로 바꾸었다.

 

점점 깊어지는 8월, 무더운 계절 속에서도 이션이 전하는 익살과 편안함이 팬들의 여름에도 싱그러운 기대와 미소를 더하고 있다.

박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션#베티붑#온앤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