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배, 더쇼 스페셜 MC 눈부신 존재감”…ZOONIZINI 챌린지로 무대 설렘→YOUNG POSSE 환호 이끌까
밝은 미소로 무대를 밝히던 서경배가 음악 예능 ‘더쇼’에서 다시 한 번 스페셜 MC로 나섰다. 서경배는 지난 방송에 이어 포근한 에너지와 야무진 진행력을 바탕으로 MC 엔프즈와 새로운 조합을 선보이며, 방송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물들였다. 세련된 청량감과 더불어 유쾌한 센스를 지닌 서경배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한층 높아졌다.
이번 방송에는 특별한 무대를 예고한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줄지어 시선을 끌었다. ZOONIZINI(ASTRO)는 ENFPick 코너에서 MC 형준과 함께 ‘Some Things Never Change’ 챌린지 무대로 남다른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13년의 끈끈한 우정이 만들어낸 에너지와 형준, ZOONIZINI가 만들어갈 새로운 변화는 이날 방송의 핵심 감상 포인트로 떠올랐다.

또한, 깊은 존재감을 드러낼 YOUNG POSSE와 신예 KiiiKiii, 남다른 시선으로 돌아온 앰퍼샌드원, 정체성을 탐구하는 idntt의 데뷔 무대가 연이어 펼쳐지며 무대마다 각기 다른 색채의 감동이 더해질 예정이다. 특히 앰퍼샌드원의 ‘삐걱삐걱(Seesaw)’와 SECRET NUMBER의 ‘Don’t Touch’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ENFPick 코너에서는 ZOONIZINI와 MC 형준이 유쾌한 챌린지 제작 과정 속 새로운 순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형준은 ZOONIZINI의 넘치는 에너지에 힘입어 미소를 지으며, 환상적인 팀워크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CLOSE YOUR EYES, EVNNE, idntt, KiiiKiii, MADEIN S, SECRET NUMBER, SEVENTOEIGHT, Queenz Eye, YOUNG POSSE, ZOONIZINI(ASTRO), 도하, 앰퍼샌드원, 케지민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다채로운 음악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데뷔와 컴백을 알리는 신곡 무대와 함께, 각양각색 아티스트들이 선보일 색다른 챌린지가 어우러지며 시청자는 한밤의 무대에 빠져들 전망이다. 서경배만의 색다른 MC 매력과 ZOONIZINI, YOUNG POSSE가 이끌어낼 특별한 무대는 19일 화요일 저녁 6시 SBS funE ‘더쇼’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