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밤비 핑크빛 고백에 물든 여름밤”…플레이브, 투어 앞두고 팬심→기대감 폭발
엔터

“밤비 핑크빛 고백에 물든 여름밤”…플레이브, 투어 앞두고 팬심→기대감 폭발

김서준 기자
입력

그룹 플레이브의 밤비가 투어를 앞두고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플레이브 공식 채널에는 밤비의 생일을 축하하는 ‘HAPPY BAMBY DAY’ 특전이 공개돼,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가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특별한 메시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블래스트는 밤비의 생일을 ‘우리가 함께 만드는 핑크빛 여름’에 비유했다. 더욱이 밤비는 “생일이라는 하루가 여러분 덕에 작은 축제가 됐다”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더 멋진 밤비로 성장하겠다”고 약속해 진한 감동을 남겼다. 팬들을 향한 사랑을 여러 번 강조한 그의 고백은 무더운 여름, 따뜻한 온기처럼 팬들을 물들였다.

플레이브 공식 채널
플레이브 공식 채널

밤비가 속한 플레이브는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이하며 팬들과의 소중한 순간마다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Caligo Pt.1’과 타이틀곡 ‘Dash’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인 데 이어, 플레이브는 올여름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 방콕, 도쿄까지 글로벌 투어 ‘DASH: Quantum Leap’의 포문을 연다.

 

서울 콘서트는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팬들과 특별한 감동을 나눌 예정이며, 이후 8월 23일 타이베이, 10월 1일 홍콩, 10월 18일 자카르타, 10월 25일 방콕, 11월 1일과 2일 도쿄 무대가 이어진다. 팬들 곁에서 더 성장한 플레이브와 밤비가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밤비#플레이브#dash:quantumle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