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환상의 문을 연다”…미니 12집의 비밀 서사→세계관 확장에 긴장
은밀한 어둠과 조용한 새벽, 에이티즈의 발걸음에 실린 설렘과 긴장감이 낯선 세계의 문을 연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의 프로모션 맵은, 비밀의 공간을 암시하는 문의 이미지와 앨범명으로 팬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했다. 시각적 메시지 그 너머, 더 넓은 서사와 또 다른 존재와 마주하는 순간을 담은 이번 앨범이 글로벌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6월 30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솔로 트랙 프리뷰, 무빙 포스터, D-DAY 포스터 등 입체적인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특히 7월 7일과 8일에는 신곡의 분위기가 담긴 앨범 포토가 공개돼 새로운 판타지 무드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며, 두 가지 버전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도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경계와 상상, 각자의 경험을 자신만의 음악 언어로 풀어내 온 에이티즈는 이번에도 팬심을 강렬하게 흔들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앞서 ‘골든 아워 : 파트 3’로 미국 빌보드 200 및 핫 100 동시 입성, 톱 앨범 세일즈 및 월드 앨범 차트 1위 등 K팝 기록을 갈아치운 에이티즈는 무대와 음반을 넘나드는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했다. 신보 발매와 더불어, 2025년을 관통할 월드투어 ‘인 유어 판타지’ 역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모으고 있다. 7월 5일과 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스타트를 끊은 뒤, 북미 12개 도시와 일본의 주요 도시들에서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덤의 기대가 최고조로 달아오른다.
환상과 현실 그 경계에서, 에이티즈는 다가올 여정에 좀 더 서사적인 깊이와 감정의 진폭을 담아내고 있다. 미니 12집과 함께 더 넓어진 세계관, 팬들의 상상력에 불을 지필 새로운 콘텐츠, 무대 위의 긴장과 설렘이 하나씩 기록되며 또 하나의 에이티즈식 판타지가 현실로 펼쳐진다. 이번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은 순차적인 프로모션 일정과 7월 5~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시작되는 2025 월드투어와 맞물리며, 한여름 음악씬에 뜨거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