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카리나, 치명적 드레스 자태에 시선 집중”…에스파 미모 절정→팬들 감탄 여운
엔터

“카리나, 치명적 드레스 자태에 시선 집중”…에스파 미모 절정→팬들 감탄 여운

윤가은 기자
입력

밝게 반짝이는 카메라 플래시를 받으며 카리나가 SNS에서 또 한 번 변화의 순간을 선명히 각인시켰다. 카리나는 어깨가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선명한 턱선을 드러내며 성숙미 가득한 매혹을 전했다. 작은 손짓에 흐르는 유려함, 강렬한 눈빛 하나에 담긴 자부심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화려한 귀걸이와 미니드레스, 그리고 대담하게 파인 커팅 라인까지 카리나가 이번에 선보인 비주얼은 이전보다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아우라로 다가왔다. 흰 피부에 플래시가 스며든 장면에서는 고혹적 분위기가 절정을 이뤘고, 초근접으로 담긴 사진에서는 굴욕 없는 미모와 당당함이 동시에 빛을 발했다. 팬들은 SNS를 통해 '역시 카리나', '고급스러움 그 자체'라며 아낌없는 환호를 보냈다.  

카리나 SNS
카리나 SNS

이처럼 변화와 자신감을 드러내는 카리나의 모습은 최근 에스파가 선보인 여섯 번째 미니앨범 ‘Rich Man’ 컴백 분위기와 맞물려 한층 풍성한 이야기를 더하고 있다. 에스파의 ‘Rich Man’은 지난 5일 오후 1시 주요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그룹 특유의 세련된 음악과 더욱 성숙해진 이미지를 함께 보여주고 있다.

윤가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카리나#에스파#rich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