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포토 프레임, 월드 투어와 만난다”...쿤·텐·샤오쥔, 현장 감성→팬心 뒤흔든 한정 경험
포근한 조명과 설렘이 가득한 순간, 웨이션브이 멤버 쿤, 텐, 샤오쥔, 헨드리, 양양이 각기 다른 포즈로 새로운 추억의 문을 열었다. 포토이즘과의 특별 협업으로 탄생한 웨이션브이 포토 프레임이 월드 투어의 짙은 여운과 함께 팬들에게 다가왔다. 멤버별로 준비된 다섯 가지 프레임은 각각의 개성이 살아있어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이번 한정판 포토 프레임은 포토이즘 박스와 컬러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컬렉션으로,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직 팬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공개된 디자인 속에는 네 컷마다 각자의 매력과 온기를 담아낸 멤버들의 모습이 세밀하게 담겼다.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웨이션브이의 순간을 간직하고 싶은 이들에게 깊은 설렘을 선사한다.

지난달, 웨이션브이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BIG BAND’로 활기찬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고,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한·중 양국을 넘나드는 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이어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두 번째 월드 투어 ‘NO Way OUT’의 문을 열며 아시아 각지를 누비는 빛나는 여정을 이어가고 있다. 선전, 난징,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 후쿠오카까지 예정된 월드 투어와 함께, 한정 기간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이번 포토 프레임이 팬들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게 됐다.
웨이션브이 월드 투어 열기 속 포토이즘 협업 포토 프레임은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포토이즘 박스와 컬러드 전 매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