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권은비·빠니보틀 금정산에서 마주친 설렘”…연인 케미→웹예능 궁금증 폭발
엔터

“권은비·빠니보틀 금정산에서 마주친 설렘”…연인 케미→웹예능 궁금증 폭발

박지수 기자
입력

환한 미소가 머무는 산등성이 위, 권은비와 빠니보틀의 한 컷이 여름의 청량함을 그대로 옮겨놓았다. 가수 권은비가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함께한 금정산 인증 사진을 SNS에 남기며 짧은 치유의 순간을 공유했다. 부산의 절경을 배경으로 두 사람은 고당봉 비석 앞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고, 산 아래를 굽어보는 데크 위에선 한층 더 가까워진 듯한 연인의 무드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무대 위에서 ‘워터밤’의 아이콘으로 사랑받아 온 권은비와,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자신의 야생미를 뽐내 온 빠니보틀의 만남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들의 배경에는 지난 6월 부산 금정산과 범어사를 무대로 제작된 웹예능 ‘아이더샬레-부산편’ 촬영장이 숨어 있었다. ‘아이더샬레’는 자연 속 쉼과 도전의 의미를 전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가 손잡고 선보인 디지털 시리즈로, 매번 새로운 장소와 관점 속 인간 본연의 에너지를 조명해왔다.

권은비 인스타그램
권은비 인스타그램

해당 부산편 영상에서 권은비와 빠니보틀은 일반인 7명과 한 팀이 돼 금정산을 함께 산행하고, 사찰에서 전해오는 진귀한 사찰 음식을 체험하는 모습을 가감없이 펼쳐냈다. 쉴 새 없이 오가는 유쾌한 대화와 따뜻한 장난, 진지하게 자연을 감상하는 진솔한 순간들까지 가감 없이 담겨, 두 사람의 합이 예상치 못한 케미와 설렘을 대중에게 전했다. 동시에 높은 곳에 올라 내려다본 부산의 풍경과 감탄을 자아내는 자연의 숨결이 화면을 가득 메우며, 보는 이들에게도 소소한 힐링을 안겨주었다.

 

권은비와 빠니보틀이 함께 만들어낸 산행의 여운은 현재 아이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더샬레-부산편’ 영상 2부작으로 공개돼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박지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권은비#빠니보틀#아이더샬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