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양 미소에 번지는 가을 온기”…쇼비그 스튜디오→진심의 파도 궁금증
엔터

“김양 미소에 번지는 가을 온기”…쇼비그 스튜디오→진심의 파도 궁금증

신도현 기자
입력

차분한 회색빛 스튜디오에 들어선 가수 김양은 어디서나 반가운 기운으로 공간을 밝혀냈다. 청량한 미소를 머금은 얼굴, 높이 치켜든 팔에는 벅찬 기쁨과 팬들에 대한 진심이 묻어났다. 가을 냄새가 잔잔히 감도는 저녁, 김양은 자신의 존재와 따뜻한 마음을 한 번 더 확인시키는 순간을 맞았다.

 

그날 김양이 선보인 라운드넥 흰 티셔츠와 줄무늬 니트 베스트, 단정하게 묶은 머리는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이 그대로 전해졌다. 손에는 당당하게 '쇼비그' 대본이 들려 있었고, 방송을 준비하는 분주한 테이블 위 서류들과 텀블러, 프로그램 타이틀이 새로운 하루의 시작을 알려주었다. 조용한 스튜디오에 가득한 희망의 기운이 일상을 감쌌다.

가수 김양 인스타그램
가수 김양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김양은 "7mhz 문자, 보라톡, 홈페이지에 사연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는 메시지와 함께, 여성의 아름다움을 생각한 쥬얼리 브랜드와 건강에 진심인 #(주)풀마루 오가닉의 후원, 그리고 특별한 디너쇼 이벤트 소식까지 직접 전했다. 팬들과의 소통에 늘 진심을 담는 모습, 그리고 매 순간 보내준 사랑에 대한 고마움이 짧은 네 마디 한마디마다 다정하게 박혀 있었다.

 

팬들도 김양의 진실한 미소와 한결같은 따뜻함에 화답했다. "밝은 모습이 늘 보기 좋다"는 응원부터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까지, 김양이 드러낸 작은 진심은 큰 울림이 돼 돌아왔다. 오랜 시간 변함없이 이어진 진심 어린 교감은, 그녀의 가을이 더욱 풍성하고 깊어질 수밖에 없는 이유였다.

 

활동을 계속하며 늘 초심으로 팬들과 따뜻한 말을 주고받는 김양. 스튜디오 저녁을 감싼 미소 한 자락엔, 익숙한 희망과 감사가 곱게 물들고 있다. 그녀가 남긴 한마디, 선물보다 더 귀한 위로이자 힘이었다.

 

한편, 김양이 출연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 무대를 만들고 있는 '쇼비그'는 매회 밝은 에너지와 풍성한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양#쇼비그#디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