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방송투데이 오징어볶음쟁반짜장”…당진 맛집, 오픈런 행렬→입소문 속 숨은 반전
엔터

“생방송투데이 오징어볶음쟁반짜장”…당진 맛집, 오픈런 행렬→입소문 속 숨은 반전

박선호 기자
입력

밝은 햇살 아래 펼쳐진 평범한 당진의 거리는 어느새 이야기로 가득 찼다.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리뷰 믿고 한 입’ 코너를 통해 소개된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운정리, 삽교호 함상공원 일대의 오징어볶음쟁반짜장 맛집이 또 한 번 전국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소문난 맛집을 찾아 나선 손님들의 발걸음은 이미 '오픈런'이라는 유행어처럼 이른 시간부터 식당 앞에 줄을 세웠고, 특별한 한 접시를 맛보기 위한 기대감으로 아침부터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입소문뿐 아니라 방송가에서도 주목받은 이 중식당은 ‘오늘N’, ‘2TV생생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맛있는 녀석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꾸준히 소개되며 식도락가들 사이에는 필수 코스가 됐다. 대표 메뉴인 오징어볶음쟁반짜장은 식감을 한껏 살린 오징어와 윤기나는 쟁반면이 어우러져 한 입에 느껴지는 화끈함을 자랑한다. 짬뽕과 짬뽕밥, 짜장밥, 만두, 탕수육 등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특히 복분자탕수육이 특별 메뉴로 꼽히며 각자의 미각을 충족시킨다.

MBC ‘오늘N’ 방송 캡처
MBC ‘오늘N’ 방송 캡처

현장에 도착한 이들은 다양한 후기와 리뷰를 믿고, 웅크린 마음을 열듯 오랫동안 가게 앞을 서성인다. 즉석에서 완성되는 오징어볶음의 뜨거운 온기, 풍부한 맛의 잔상이 짙게 남는 그 순간이 소소한 일상에 활력을 더한다. 평일 저녁 시청자 곁에 머무는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이번에도 삶 곳곳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매주 평일 저녁 6시 55분을 따뜻한 기대감으로 채우고 있다.

박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오징어볶음쟁반짜장#당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