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서진, 귀인의 손길로 다시 피어나다”…긍정 메시지→닻별 응원심 흔든다
엔터

“박서진, 귀인의 손길로 다시 피어나다”…긍정 메시지→닻별 응원심 흔든다

김서준 기자
입력

행복을 믿게 만드는 목소리, 박서진이 다시 한번 내일을 기다리게 한다. 대국민 오디션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서 애틋한 감성으로 닻별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박서진은 타로카드가 전해준 긍정의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따사로운 희망과 설렘을 동시에 안겼다.  

 

빠르게 흘러가는 하루 속 지치고 힘든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잠시나마 위로와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영상이 최근 공개되며 SNS와 커뮤니티 등지에서 회자되고 있다. ‘나의 스타 타로 My STAR TAROT’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 코너는 멈출 줄 모르는 덕심을 타로카드의 상징과 엮어내며, 보기만 해도 힐링을 안겨주는 박서진의 한주를 미리 들여다보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박서진 / 인스타그램
박서진 / 인스타그램

박서진에게 주어진 긍정의 타로 기운은 ‘귀인’의 도움을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라는 조언으로 시작된다. 모든 것을 혼자 감당하려 하면 감정의 균형이 흔들릴 수 있으나, 닻별을 비롯한 주변의 응원과 조언을 받아들이면 이상적인 목표에 한 발 더 가까워질 수 있다는 의미가 강하게 전해졌다. 실제로 ‘수뢰둔’ 새싹 카드는 익숙한 일상 너머로 다가오는 변화와 누군가의 진심 어린 손길이 있음을 명확히 암시한다. 조급하지 말고 함께하는 사람들의 손길을 붙들라는 분석이 깊은 울림을 남겼다.  

 

이어 ‘DRAGON TAIL 용미’ 카드는 박서진이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방식에 도전할 용기를 상징한다. 주저하거나 뒤를 돌아보지 않고 더 높은 곳을 향한 비상, 스스로의 한계를 넘으려는 강한 의지와 메시지가 전해졌다. 여기에 마지막 조언 카드는 ‘PEACEFUL RESOLUTION’으로, 팬들은 물론 박서진에게도 복잡한 고민과 갈등이 점차 해소되고 평화롭게 마무리될 운을 예고했다.  

 

던져진 조언 속에는 '누구보다 우아하게 평화를 받아들이라'는 따스한 주문까지 더해지며, 박서진이 귀인의 도움으로 더 빛나는 내일을 준비하고 있다는 확신이 자리 잡는다. 닻별은 물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긍정의 에너지가 박서진과 함께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나의 스타 타로 My STAR TAROT’ 코너는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에 응답하며 매주 새로운 스타의 긍정적인 기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서진#미스터트롯2#타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