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임영웅 정규 2집 80% 완성”…새 앨범 기대감 절정→하반기 콘서트 깜짝 예고

서윤아 기자
입력

환하게 웃으며 팬들 앞에 선 임영웅의 목소리는 따뜻함으로 가득했다. 자신의 35번째 생일을 맞은 자리에서 임영웅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그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더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로 이어진 소통은 평소 밝은 그의 모습에 생동감을 더했고, 말 한마디 한마디마다 진솔함을 실었다.

 

이번 생일 라이브에서 임영웅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새 앨범 소식을 조심스럽게 언급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직 모든 것을 공개할 수는 없다는 말 끝에서 설렘이 묻어났고, 팬들의 스포일러 요청에도 망설이다가 결국 “조만간”이라는 힌트를 남기며 새 정규 2집 앨범의 막바지 작업 소식을 전했다. 임영웅은 “정규 앨범 2집의 음악 작업은 한 7~80% 정도 끝나 있다”며 녹음은 대부분 마무리됐다는 점, 곧 뮤직비디오와 앨범 사진 촬영 등 후반 작업만을 남겨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임영웅 공식 유튜브

그는 앨범을 준비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 이유에 대해 “내 이야기를 많이 담고 싶었다. 준비를 다 했다가도 들어보고 아닌 것 같으면 다시 시작하기도 했다”며 자신의 진심을 노래에 녹아내기 위한 고민의 시간을 털어놓았다. 이에 따라 오랜 고민과 수정을 거쳐 이번 정규 2집에는 10곡이 넘는 다채로운 신곡이 담길 예정이며, 곡마다 임영웅이 전달하고자 하는 감정이 밀도 있게 녹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곡들이 많다. 정말 다양하고, 여러 장르에 도전했다”며 설레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선정에 대해서는 “모든 곡이 마음에 들어 고민이 깊다”고 밝히며 팬들에게 음악을 들려줄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끝으로 임영웅은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됨을 알리며, 공연 횟수나 자세한 일정은 아직 비밀이라면서도 이미 준비가 한창이라고 예고했다. 임영웅은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든든한 힘으로 삼아 정규 2집 앨범과 특별한 콘서트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임영웅의 새 앨범과 공연 소식이 더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 역시 최고조로 치솟고 있다. 다채로운 음악으로 채워질 정규 2집 소식과 하반기 콘서트 예고는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윤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정규2집#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