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송가인 진도 브이로그 가족애 담았다”…유쾌한 집밥 케미→유튜브 인급동 5위 돌풍
엔터

“송가인 진도 브이로그 가족애 담았다”…유쾌한 집밥 케미→유튜브 인급동 5위 돌풍

박다해 기자
입력

맑은 여름 햇살 아래 송가인이 고향 진도에서 아버지와 함께 집밥을 나누며 소박한 기쁨을 전했다. 명절의 따뜻함을 닮은 상차림과 생기 넘치는 대화는 곧, 한 편의 힐링 브이로그로 탄생했다. ‘미스트롯’ 출신 무대에서 쏟아지는 환호에 이어, 송가인은 이번 ‘가인이랑 아빠랑’ 영상을 통해 새로운 가족의 온기로 팬들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송가인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이번 진도 브이로그는 하루 만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진도 곳곳을 차로 돌며 펼친 삼시세끼 맛집 투어에서는 살아 숨 쉬는 지역의 풍미와, 가족애가 녹아든 한 끼의 의미가 고스란히 전달됐다. 푸짐한 집밥, 시원한 꽃게탕, 깜찍한 아이스크림까지 식탁 위를 수놓은 메뉴들은 보는 이마다 ‘집밥이 최고’라는 여운을 남겼다.

송가인/유튜브 채널 캡처
송가인/유튜브 채널 캡처

영상 속 송가인과 아버지의 다정한 대화는 한편의 소설 같은 미소를 자아냈다. 아버지의 재치 넘치는 농담과 송가인의 해맑은 웃음이 오가는 먹방 케미에 시청자들은 “화목한 가족 모습이 흐뭇하다”, “진도로 여행 가고 싶어진다”라는 진심 어린 댓글을 남겼다. 갈수록 깊어지는 팬들의 애정은 아티스트를 향한 믿음으로 이어지고 있다.

 

송가인은 앞서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과 전국을 누빈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공연장의 감동과 열기가 채 가시기도 전, 이번 브이로그 영상까지 인기를 끌며 송가인은 자신의 폭넓은 영향력을 다시 입증했다. 앞으로도 송가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진심 어린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개성 넘치는 참가자들과 송가인의 따뜻한 심사로 웃음과 감동을 전한 ‘팔도가인’ 6화 대전편에 이어, 7화는 오는 23일 오후 4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송가인#유튜브#진도브이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