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재인 레드 립스틱 여운”…강렬 눈빛 뒤 감춰진 변화→시선 사로잡은 파격 셀카
박진우 기자
입력
한낮의 햇살이 미끄러지듯 실내를 스쳤을 무렵, 배우 이재인의 셀카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유리 블록 벽을 배경으로 한 이재인은 붉은 빛이 얼굴 위로 스며든 채 짙은 레드 립스틱과 입술 피어싱, 어두운 흑발의 웨이브 헤어까지 각기 다른 무드의 조화를 선보이며 단번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이끌었다. 깊은 시선으로 렌즈를 담담히 응시하는 모습은 여름의 강렬한 열정과 동시에 쿨한 아우라를 동시에 내뿜으며, 내면의 변화를 섬세하게 건드렸다.
특유의 잔잔히 흩어진 앞머리와 붉게 물든 볼은 청초함과 몽환적인 무드, 미래적인 감각이 겹쳐진 채 이재인만의 독보적 존재감을 한껏 드러냈다. 메탈릭한 장식의 목걸이와 체크 패턴 셔츠, 붉은 톤의 목폴라가 더해져 스타일링의 과감함마저도 빛을 발했다. 말보다는 표정과 셀카의 구도가 강한 메시지를 전하며, 프레임 속에서 발산된 감정의 결이 보는 이들에게 꽤 묵직한 울림을 남겼다.

사진이 공개된 직후, 팬들은 “이재인만의 색이 뚜렷하다”, “새로운 강렬함, 반전을 봤다” 등 찬사와 기대를 아끼지 않았다. 흔들리지 않는 시선과 이전과 달라진 분위기가 오래도록 입가에 머물렀다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다양한 시도를 이어오는 이재인은 청초하게 그려졌던 영화 속 모습과 대비되는 bold한 변신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또 한번의 확장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여름, 유난히 깊은 열정과 자유로움이 깃든 이재인의 스타일링이 또 하나의 인상적인 계절의 순간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전망이다.
박진우 기자
밴드
URL복사
#이재인#인스타그램#레드립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