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채현, 블랙 아우라 각성”…케플러 단숨 돌변→몽환에서 도발로 시선강탈
오태희 기자
입력
여름밤의 몽환에 젖은 채현의 눈빛은 곧 강렬한 도발로 뒤바뀌었다. 케플러의 채현이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콘셉트 포토는 블루 조명의 흔적과 묘한 그림자, 그리고 단숨에 화면을 사로잡는 깊은 시선으로 자신만의 색다른 계절을 그려냈다. 자연스레 묶어올린 머리와 흘러내린 앞머리, 그리고 메탈 링과 펀칭이 강조된 오버사이즈 블랙 자켓, 드러난 어깨선은 기존 청순 이미지와 어우러져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게감 있는 후프 이어링,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 길게 늘어진 반지 장식들은 금속 특유의 날카로운 빛을 더하며 손끝까지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미묘하게 반짝이는 피부와 맑은 눈동자가 몽환적인 여운을 배가시키는 한편, 표정에는 내면의 변화를 예고하듯 은근한 긴장감이 스며들었다.

채현은 사진 게시와 함께 새 미니앨범 ‘BUBBLE GUM’ 발매 일정이 담긴 메시지를 남기며, 기대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팬들은 도발적이면서도 차분한 눈빛, 메탈 액세서리로 채워진 콘셉트에 환호하며 “청순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한다”, “새로운 모습에 설렌다”는 반응으로 응원 물결을 보냈다. 채현의 이번 변신은 데뷔 이후 쌓아온 순수한 이미지에 한층 성숙한 매력과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이 더해져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채현이 속한 케플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UBBLE GUM’은 2025년 8월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오태희 기자
밴드
URL복사
#채현#케플러#bubbleg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