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님과 함께’ 골반 댄스”…사랑의콜센타, 현실 웃음 폭발→무대 뒤 반전 에너지
유쾌한 무대의 장이 열린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에서 김용빈이 다시 한 번 센세이션을 예고했다. 특유의 밝은 미소로 무대를 수놓던 김용빈은 이날만큼은 금색 반짝이 재킷을 걸친 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파격적인 댄스와 흥 넘치는 리듬으로 분위기를 장악했다. 잊지 못할 에너지와 색다른 매력으로, 그의 무대는 출연진과 시청자 모두에게 신선한 설렘을 안겼다.
이번 회차는 ‘텐션 올려’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간 감성적인 무대로 사랑 받아온 김용빈은 남진의 명곡 ‘님과 함께’를 선곡하며 완전히 새로운 변신을 감행했다. 그는 ‘난리부르스’ 춤과 특유의 골반 댄스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출연진들의 환호와 더불어 유튜브 직캠 영상에서는 이미 99만 조회수에 육박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방송에서 공개되는 이번 무대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진다.

이날 김용빈은 ‘청춘을 돌려다오’ 등 텐션 가득한 노래들로 평소와는 다른 유쾌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꾸몄다. 노래뿐 아니라 한층 물오른 예능감도 돋보였다. 막간 콩트에서 능청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MC 김성주와 붐을 단숨에 폭소하게 만들었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현장의 온도를 끌어올렸다.
시청자 참여의 열기도 높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연이 방송에 소개될 때마다 초특급 이벤트가 연이어 펼쳐지고 있다.
한편, 김용빈의 파격 골반 댄스와 폭발하는 텐션을 경험할 수 있는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5회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