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효진, 여름빛 미소 안긴 무대”…사회공헌 진심→행복 기억 자극
엔터

“김효진, 여름빛 미소 안긴 무대”…사회공헌 진심→행복 기억 자극

장예원 기자
입력

강렬한 여름 햇살을 닮은 웃음과 소박한 진정성이 공존한 그날, 네오플 사회공헌행장에서 아나운서 김효진이 펼친 무대는 시간마저 잠시 머무르는 듯한 푸르른 평온으로 물들었다. 김효진은 흑단빛 폴로 셔츠와 연청 데님 팬츠, 차분히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로 건강한 여름 분위기 속에 한층 조화롭게 스며들었다. 단정한 손끝에는 아이들과 주고받은 따뜻한 온기와 나눔의 감동이 고스란히 스며 있었다. 대형 스크린 아래에 선 김효진은 자신만의 차분한 존재감과 당당한 미소로, 행사장의 공기를 부드럽게 흔들었다.

 

행사 현장은 색채 가득한 체험부스와 던전앤파이터 IP의 신선한 아이템으로 채워졌고, 장애인 첼로 연주단 앙상블 힐의 무대에선 잔잔한 선율이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무엇보다 식음료가 무료로 제공된 넉넉함과, 세대를 아우른 소통의 순간들이 무대 위 김효진의 밝은 에너지로 더욱 빛나 보였다. 김효진은 참석자들과 진심 어린 눈맞춤을 나누며, 일상에서 느끼기 어려운 평화와 환대를 선사했다.

“정말 따뜻한 행사였답니다”…김효진, 여름 무대 위 미소→사회공헌 감동 / 아나운서 김효진 인스타그램
“정말 따뜻한 행사였답니다”…김효진, 여름 무대 위 미소→사회공헌 감동 / 아나운서 김효진 인스타그램

직접 MC를 맡으면서, 김효진은 “이렇게 많은 아이들과 보호자분들이 모두 마음껏 즐기고 행복하기를 바랐다”며 행사 뒤편의 소소한 에피소드와 감상을 전했다. AI 포토부스, 샌드 크래프트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 그리고 앙상블 힐의 연주까지 이어진 현장에는 환한 웃음이 퍼졌고, 김효진 본인 역시 그 중심에서 벅찬 감동을 누렸다. 무엇보다 ‘즐거움과 나눔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한다’는 행사의 메시지가 김효진의 진심과 어우러져 한화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행사에 자리한 팬들은 김효진이 보여준 세심한 배려와 진실한 미소에 깊은 공감과 응원을 전했다. “선한 영향력에 감동한다”, “행사의 온기를 느꼈다” “팬으로서 자랑스럽다”와 같은 메시지들이 소셜미디어를 타고 쏟아졌다. 오롯이 사회공헌과 나눔의 의미를 전파하며, 그의 진솔한 소통은 더욱 오랜 여운을 남기게 했다.

 

한편, 김효진 아나운서는 정준과 함께 네오플 사회공헌행사 ‘We Make Children’s Wonders’의 MC로 나서, 아이들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선사했다.

장예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효진#네오플사회공헌행사#앙상블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