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진, 런던의 밤 밝힌 의미”…런던 투어 속 특별한 미소→글로벌 팬 심장 울린 순간
엔터

“진, 런던의 밤 밝힌 의미”…런던 투어 속 특별한 미소→글로벌 팬 심장 울린 순간

오예린 기자
입력

진이 선사한 런던의 무대는 벅찬 에너지와 잔잔한 여운으로 세계 곳곳의 팬들 마음을 흔들었다. 우떠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들은 공연 전 식사 시간부터 우떠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한 진의 편안하면서도 진지한 표정까지, 진의 월드 투어를 둘러싼 특별한 시간을 그대로 담아냈다.  

 

런던에서 이어진 ‘#RUNSEOKJIN_EP.TOUR’ 현장은 무대를 경계로 웃음과 감동이 퍼졌고, 팬들은 직접 공연장에 함께하지 못하더라도 실시간 라이브 뷰잉을 통해 진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었다. 특히 투어 일정마다 공개되는 미공개 사진들은 월드 투어의 생생함과 여운을 팬들에게 두 배로 전하고 있다.  

우떠 인스타그램
우떠 인스타그램

진은 이번 투어에서 고양, 치바, 오사카, 애너하임, 댈러스, 탬파를 거쳐 뉴어크와 암스테르담까지, 도시마다 진심 어린 무대와 깊은 감성, 그리고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이루어내고 있다. 월드 투어와 함께 지난 5월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Echo’와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 호응을 이끌어내며 뮤지션으로서의 존재감을 한층 더 굳혔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성숙한 무대 매너로 다시금 진의 진가를 입증한 이번 월드 투어의 각 장면은 오랜 시간 팬들에게 깊은 인상으로 남고 있다. 오는 9일과 10일 암스테르담 공연까지 진이 펼칠 새로운 무대는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두드릴 예정이다.

오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runseokjin_ep_tour#우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