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현, 밤의 불안 쓸어담다”…‘Bird of Night’ MV 속 쓸쓸한 얼굴→차오르는 진심
화면을 가득 채운 태현의 눈빛은 깊은 밤 홀로 남겨진 마음을 그 어느 때보다 아프게 포착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은 직접 작사·작곡한 솔로곡 ‘Bird of Night’ 뮤직비디오를 통해 불안과 고독의 시간을 새롭게 조명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이 영상은 메마른 얼굴과 감정을 숨기지 않는 연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뮤직비디오는 모두가 잠든 어둠 속 태현이 방 안에서 홀로 시간을 견디는 장면으로 서서히 막을 올린다. 융단처럼 깔린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간결한 리듬 위에, 태현의 서정적 보컬이 흐르며 밤의 불면과 혼란, 내일을 향한 갈망이 오롯이 담긴다. 공간을 가득 메운 테이프와 반복되는 빛과 어둠, 흐릿하게 지워진 이름들은 태현 마음에 쌓여온 수많은 감정과 짙은 불안을 은유적으로 상징한다. 이름 없는 테이프마저 시간이 흐르며 사라지는 연출은 결국 혼돈 위로 조용히 안착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태현은 “깨끗하고 화려한 모습이 아닌 버석한 얼굴, 새로운 분위기를 담고 싶었다”며 “뮤직비디오 연출과 곡의 감정선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져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솔한 고백과 다채로운 표정은 팬들의 감정선을 한층 더 자극했다.
이번 ‘Bird of Night’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수록곡으로, 그룹은 이번 컴백과 동시에 일본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과 ‘주간 앨범 랭킹’, ‘주간 서양 음악 앨범 랭킹’ 정상을 휩쓸고, 빌보드 재팬 주요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3관왕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 또한 뜨거운 순위를 기록하며 이들의 성장 곡선은 더욱 가파르게 치솟고 있다.
태현이 직접 노랫말과 멜로디에 녹여낸 ‘Bird of Night’ 뮤직비디오는 현재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앨범을 통해 국내외에서 한층 확대된 팬덤과 인기의 무게를 새롭게 써내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