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강성연, 이혼 후에도 빛나는 미소”…새로운 챕터에서 긍정의 에너지→변화의 순간 포착
엔터

“강성연, 이혼 후에도 빛나는 미소”…새로운 챕터에서 긍정의 에너지→변화의 순간 포착

배주영 기자
입력

밝은 여름 햇살 아래 강성연의 패션은 더욱 단단해진 내면을 전달했다. 흰색 버킷햇에 밝은 패치워크 반바지, 빈티지 샌들까지 세심하게 고른 감각은 자연스러운 미소와 시크한 분위기를 오가며 이전과는 또 다른 건강한 자유로움을 그려냈다.  

 

2023년 말, 김가온과의 오랜 동행에 마침표를 찍은 뒤, 강성연은 새로운 일상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간을 채우고 있다. 그는 SNS를 통해 “기분이 옷을 고른다”는 멘트와 함께, 변화된 삶의 리듬을 보여줬다. 화려한 원색과 레이스 포인트가 어우러진 패치 반바지를 선택한 순간, 감정에 솔직한 취향과 내면의 성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강성연 / 디어이엔티
강성연 / 디어이엔티

더 이상 부부로서보다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는 선택을 한 강성연의 변화는 패션으로 완성된다. 과거 현실 부부로 시선을 모았다면, 이제는 자기표현에 충실한 모습으로 대중의 공감과 응원을 받고 있다. 최근 팬들은 “진짜 강성연의 미소가 느껴진다”, “진실하고 밝은 모습에 위로를 받는다”는 반응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강성연은 ‘글로벌 건강법 땡큐’에서 건강 정보와 긍정의 메시지까지 전하며, 안팎으로 성숙해진 에너지를 확장하고 있다. 방송과 패션, 자유로운 일상까지 아우르며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행보는 변화와 치유, 그리고 힘 있는 자기표현의 상징으로 자리 잡는 중이다.  

 

다가올 나날들에 강성연이 무대와 일상에서 어떠한 새로운 빛을 더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강성연은 앞으로도 건강한 긍정과 본연의 색깔을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한편, 강성연이 출연 중인 ‘글로벌 건강법 땡큐’는 다양한 건강 정보를 밝고 진솔하게 전하는 방송으로 호평받고 있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강성연#글로벌건강법땡큐#김가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