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한여름 정원에 내려앉은 플리츠”…시선 사로잡는 자태→진짜 가성비 궁금증
여름의 햇살이 온통 스며드는 한낮, 배우 정가은은 밝은 미소와 깊고 여유로운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선명한 핑크 플리츠 원피스와 단아하게 스타일링한 스카프, 톤을 맞춘 베이지 토트백과 순백의 하이힐이 어우러지며 계절의 설렘을 더했다. 부드러운 곡선과 미니멀한 실루엣에 깃든 정가은 특유의 세련미와 당당함이 주변 공간마저 환하게 물들였다.
정가은은 SNS를 통해 “1벌 가격에 3벌의 마법”이라며, ‘정가은쇼’에서 선보이는 GGPX 썸머 플리츠 원피스 세트의 특별함을 직접 전했다. 핑크, 네이비, 블랙 등 다양한 컬러와 A라인, 체형 커버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 그리고 39,900원이라는 ‘진짜 가성비’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정가은은 “고민하지 마세요. 그냥 다 드릴게요”라며 선택의 망설임조차 덜어주는 긍정적 에너지로 소통했다.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가은다운 감각”, “가성비 찢었다”, “당장 주문!” 같은 댓글이 줄을 잇고, 시원하고 경쾌한 컬러감과 딱 떨어지는 실루엣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여기에는 정가은이 꾸준히 보여온 일상 OOTD와 뷰티 아이템 추천이 주는 신뢰감도 더해졌다.
최근 정가은은 매 시즌 색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링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넓혀가고 있다. 새로운 시도와 솔직한 추천, 그리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습이 정가은의 또 다른 매력으로 자리 잡았다. 정가은의 플리츠 원피스 제안은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 여름날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소소한 설렘과 변화를 환기시켰다.
이번 GGPX 썸머 플리츠 원피스 세트는 내일 저녁 8시, ‘정가파괴’라는 테마로 정가은쇼를 통해 NS홈쇼핑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