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이유 KSPO돔 티켓 전쟁”…선예매 매진→팬밋업 현장 바람몰이
엔터

“아이유 KSPO돔 티켓 전쟁”…선예매 매진→팬밋업 현장 바람몰이

조현우 기자
입력

따스한 여름의 끝자락에서 가수이자 배우인 아이유가 다시 한 번 팬덤의 위력을 확인했다. ‘2025 IU FAN MEET-UP [Bye, Summer]’가 공지된 후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시작되자, KSPO돔 전체 좌석이 순식간에 모두 매진됐고, 티켓을 잡으려는 팬들의 열기로 멜론티켓 서버가 요동쳤다. 오랜만에 직접 마주하는 자리라는 사실만으로도 설렘이 피어오르는 순간, 아이유와 팬들은 다시 한번 특별한 기억을 예고했다.

 

2년 만에 이뤄지는 오프라인 공식 팬밋업 ‘Bye, Summer’는 단순한 콘서트가 아닌, 기존의 팬미팅과는 결이 다른 한층 밀도 높은 소통과 가까운 교감에 중점을 뒀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23년 KSPO돔에서의 팬콘서트 ‘I+UN1VER5E’ 때처럼, 선예매 단계에서 전 좌석이 모두 동났다. 이는 팬클럽 유애나의 뜨거운 응답과, 아이유가 쌓아온 신뢰의 깊이를 다시 한번 드러내는 상징적인 장면이었다. 현장 좌석이 실시간으로 사라진 상황은 남다른 경쟁률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아이유, KSPO돔 팬밋업 선예매 전석 매진…식지 않는 팬 사랑
아이유, KSPO돔 팬밋업 선예매 전석 매진…식지 않는 팬 사랑

아이유는 이번 만남을 통해 오랜 시간 자신을 응원해온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팬들은 아이유를 향한 응원으로 답했고, 이 회동은 앞으로 펼쳐질 무대와 이벤트를 더욱 빛내줄 예고편이 됐다. ‘2025 IU FAN MEET-UP [Bye, Summer]’는 9월 13일과 14일, 서울 KSPO DOME에서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며, 일반 예매는 8월 13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아이유#유애나#byesum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