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소유, 히든아이 1주년 전율”…놀람 속 진심→팬 마음 여름처럼 달궜다
엔터

“소유, 히든아이 1주년 전율”…놀람 속 진심→팬 마음 여름처럼 달궜다

신민재 기자
입력

실내를 감싼 은은한 조명 아래 소유의 또렷한 표정은 마치 새 계절을 알리는 듯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반듯하게 올려 묶은 머리와 세련된 짙은 색 수트, 두 손을 입가에 모은 놀란 눈빛은 그녀가 맞이한 특별한 순간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고 있었다. 큼직한 눈망울이 자아내는 몰입감과 정돈된 배경은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움의 긴장감을 더했다.

 

8월의 한낮, 소유는 어깨를 드러내는 얇은 끈의 상의에 진한 브라운 계열의 베스트와 통 넓은 팬츠, 세심하게 고른 심플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품격있는 여름 스타일을 완성했다. 평소의 부드러움 대신 단정하고 정제된 모습, 놀람이 가득한 표정으로 한 해의 의미 있는 반환점을 기념하는 각오가 느껴졌다. 사진에 담긴 소유의 생생한 존재감은 보는 이들에게도 여름의 열기처럼 뜨거운 감동을 안겼다.

“히든아이 1주년, 감사의 순간”…소유, 놀란 눈빛→여름 감성 가득 셀카 / 걸그룹 씨스타 소유 인스타그램
“히든아이 1주년, 감사의 순간”…소유, 놀란 눈빛→여름 감성 가득 셀카 / 걸그룹 씨스타 소유 인스타그램

소유는 “히든아이 1주년 방구석경찰 열심히 더 화이팅 같이 고생해주시는 히든인이 스탭분들 너무고생많으셨어요”라는 진심어린 메시지로 동료와 스태프, 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1년 동안 함께 울고 웃은 무대 뒤의 이야기, 그리고 변치 않는 애정이 한 문장에 응축됐다. 여름의 한가운데, 다시 한 번 초심을 가다듬는 그녀의 다짐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팬들은 “항상 응원한다”, “1주년 축하한다”와 같은 따뜻한 메시지로 즉각적으로 화답했다. 뜨거운 계절만큼이나 진한 응원과 격려의 물결이 이어졌고, 소유가 건넨 고백에 감동받았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지금까지 꾸준히 다양한 모습과 목소리로 팬들과 교감해온 소유는 이번에 더욱 깊어진 진심과 달라진 모습으로 또 하나의 새로운 순간을 기록했다. 바쁜 활동 가운데서 감사의 마음을 놓치지 않은 그녀의 태도는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소유가 전한 ‘히든아이’ 1주년의 감동과 환영은 여름 햇살처럼 오래도록 팬들 마음을 물들였다.

신민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소유#히든아이#씨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