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강슬기 고양이 귀 장착한 오후”…깜찍 미소→여름 저녁의 설렘 급부상
엔터

“강슬기 고양이 귀 장착한 오후”…깜찍 미소→여름 저녁의 설렘 급부상

김서준 기자
입력

노을이 번진 여름 저녁, 따스한 실내 조명 아래 강슬기가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그는 고양이 귀를 닮은 헤어밴드를 머리에 얹고 카메라를 또렷하게 응시했다. 미묘한 장난기와 순수함이 어우러진 시선에서 강슬기만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났으며, 손으로 두 볼을 가볍게 짚은 포즈는 사진을 바라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설렘을 안겼다.

 

긴 웨이브 헤어와 내추럴하게 내려앉은 앞머리가 강슬기 특유의 소녀다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는 블랙 캐주얼 티셔츠와 카키 팬츠를 매치해 한결 편안한 여름 일상을 그려냈다. 티셔츠 중앙에 각인된 균형의 무늬, 은은하게 드러나는 헤어 컬러와 부드러운 메이크업까지, 무채색 배경 위에서 오로지 강슬기만의 존재감이 더욱 또렷하게 빛났다. 한순간의 제스처 속에는 익살스러움과 사랑스러움, 그리고 소소한 즐거움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것좀봐 신기하지”…강슬기, 고양이 귀 헤어밴드→깜찍 변신 / 걸그룹 레드벨벳 강슬기 인스타그램
“이것좀봐 신기하지”…강슬기, 고양이 귀 헤어밴드→깜찍 변신 / 걸그룹 레드벨벳 강슬기 인스타그램

사진과 함께 강슬기는 재치 있게 “이것좀봐 신기하지”라는 짧은 메시지를 전했다. 이 한마디에서는 고양이 귀 헤어밴드를 모티브로 삼은 익살스러운 유머감각과 새로움에 대한 설렘, 자신만의 소소한 만족이 묻어났다. 평소와 다른 소품을 더해 선보인 스타일링 덕분에 새로운 변신의 에너지가 더해지고, 세련된 변화가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공개 직후, “진짜 귀엽다”, “고양이 같아서 더 사랑스럽다”, “여름과 완벽한 조화” 등 환호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오랜 시간 변함 없는 동안 비주얼과 유쾌한 분위기에 반가움을 드러내는 목소리도 이어졌다. 계절의 한가운데, 도도하면서도 순수한 이미지를 오가는 테마 속에 강슬기는 새롭게 다가가는 여름 에너지를 특별하게 증명했다.

 

새로운 시도가 담긴 이번 스타일에는 일상 속 자유로움과 유머러스한 변주가 돋보였다. 직접적인 소품 활용과 스타일 변환으로 또 하나의 깜찍함을 선사한 강슬기는 다음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팬들의 기대감을 부풀게 했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강슬기#레드벨벳#고양이귀헤어밴드